캬 닉스 드디어 챔결 가는 거냐 ㅋㅋㅋ 아니 샌안은 또 왜 이러냐 ㄷㄷ
2026-05-26 09:28
10,88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캬 닉스 드디어 챔결 가는 거냐 ㅋㅋㅋ 아니 샌안은 또 왜 이러냐 ㄷㄷ
형들 오늘 다들 경기 보셨음? 와 미쳤다 진짜 닉스 드디어 해내는 거 아니냐? ㅋㅋㅋ 요즘 경기력 물 올랐다고는 해도 솔직히 여기까지 올 줄 누가 알았겠냐고. 챔프전까지 단 1승 남았다는 소식 뜨는데 와 이건 진짜 대박이다 싶더라. 뉴욕 팬들 지금 난리도 아닐 듯. 우리 팀도 이렇게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맨날 고구마만 먹는 기분이라 더 부럽네 ㅠ
근데 샌안은 또 왜 저냐? ㅋㅋㅋ 오클 상대로 대파라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서부 결승 2승 2패라고는 해도 갑자기 저렇게 확 무너지는 건 이해가 안 감. 뭐 솔직히 오클 경기력 요즘 미쳤다고는 하지만 샌안도 나름 저력이 있는 팀인데 갑자기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음. 벤치 자원들이랑 주전들 좀 바꿔봐야 하는 거 아님? 아니면 감독이 작전 지시를 잘못했나. 아무튼 오늘 경기는 좀 실망스러웠다 ㄹㅇ.
그리고 NBA 중계진들은 좀 반성해야 함. 어제 뉴스 보니까 팝스타 앞에 두고 일반인처럼 소개했다며 ㅋㅋㅋ 아니 그 정도 유명한 사람을 못 알아보는 게 말이 되냐고. 팬들 분노할 만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중계진들도 가끔 레전드 선수 못 알아보거나 이름 틀리는 경우 있어서 아쉬운데, 세계적인 무대에서 저런 실수는 좀 너무한 거 같음. 선수들 이름이랑 정보는 기본 중의 기본 아니냐 ㅠ
아무튼 이번 주 스포츠판은 닉스 덕분에 좀 살 맛 나는 것 같다. 우리 팀도 좀 분발해서 승리 요정 되는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네. 다음 경기는 제발 좀 이기자 얘들아 ㅠㅠ 다들 이번 주말도 스포츠랑 함께 잘 보내시길!
근데 샌안은 또 왜 저냐? ㅋㅋㅋ 오클 상대로 대파라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서부 결승 2승 2패라고는 해도 갑자기 저렇게 확 무너지는 건 이해가 안 감. 뭐 솔직히 오클 경기력 요즘 미쳤다고는 하지만 샌안도 나름 저력이 있는 팀인데 갑자기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음. 벤치 자원들이랑 주전들 좀 바꿔봐야 하는 거 아님? 아니면 감독이 작전 지시를 잘못했나. 아무튼 오늘 경기는 좀 실망스러웠다 ㄹㅇ.
그리고 NBA 중계진들은 좀 반성해야 함. 어제 뉴스 보니까 팝스타 앞에 두고 일반인처럼 소개했다며 ㅋㅋㅋ 아니 그 정도 유명한 사람을 못 알아보는 게 말이 되냐고. 팬들 분노할 만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중계진들도 가끔 레전드 선수 못 알아보거나 이름 틀리는 경우 있어서 아쉬운데, 세계적인 무대에서 저런 실수는 좀 너무한 거 같음. 선수들 이름이랑 정보는 기본 중의 기본 아니냐 ㅠ
아무튼 이번 주 스포츠판은 닉스 덕분에 좀 살 맛 나는 것 같다. 우리 팀도 좀 분발해서 승리 요정 되는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네. 다음 경기는 제발 좀 이기자 얘들아 ㅠㅠ 다들 이번 주말도 스포츠랑 함께 잘 보내시길!
-
[자유게시판] 이정후 김하성 잠잠해도 MLB 오늘 경기 기대됨 ㅋㅋ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카와무라 NBA 못 갈 것 같은데 나만 이 생각함? ㄷㄷ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밤 손흥민 골 넣을 각이냐? ㅋㅋㅋ 예상 분석 들어간다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1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2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ㄷㄷ 결국 클라크도 사임했네. 월드컵 예선 때 진짜 아쉽게 떨어졌던 거 생각하면 납득은 간다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치고는 선방한 거 아니었나?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다.4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경기 중간에 껐음 ㅋㅋㅋㅋㅋ 너무 빡쳐서 더 이상 못 보겠더라. 파이널은 무슨 플옵도 못 갈 각인데 이대로 가면 진짜 암울하다. 매년 반복되는 레퍼토리 지겹다 진짜.5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ㄹㅇ 멘탈 갑 인정. 근데 솔직히 좀 안타깝기도 함. 재능은 확실히 있는데 뭔가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쉽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음. 응원함.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걱정하는 거 아님? 이정후가 그동안 해준 게 얼만데 ㅋㅋㅋㅋ 솔직히 지금 타율도 겁나 높은 건데 잠깐 내려갔다고 이 난리임. 어차피 시즌 길고 다시 올라올 거임. 팀 분위기도 곧 좋아질 거라 본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ㅋㅋㅋㅋ 잉글랜드는 뻥글랜드잖아. 뻥카만 잔뜩 치다가 막상 중요한 경기 가면 조용히 집 가더라 ㅠㅠ 솔직히 이번에도 우승은 절대 못 할 듯.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그래도 우리 팀은 요즘 분위기 나쁘지 않음! 연패는 안 하고 꾸준히 퐁당퐁당이라도 하고 있어서 다행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늘 경기 역대급으로 지릴듯 ㄷㄷㄷ 근데 예전에 (수이름) 경기 중에 진짜 말도 안 되는 역전 서브미션 나왔던 거 기억나냐? 오늘 그거 재현되면 진짜 난리날 듯 ㅋㅋㅋ 벌써부터 맥주랑 치킨 준비 완료임.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삭 생각하니까 예전에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생각나네 ㅋㅋㅋ 부상만 아니었으면 진짜 역대급 선수 됐을텐데. 매직은 이상하게 부상에 발목잡히는 선수들이 많은듯 ㅠㅠ8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