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슬슬 복귀각 잡히는거 같던데 ㄷㄷ 매치업 기대된다 ㄹㅇ
2026-05-26 20:15
9,59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슬슬 복귀각 잡히는거 같던데 ㄷㄷ 매치업 기대된다 ㄹㅇ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최두호 선수 차기전 기사 봤는데 슬슬 복귀 시동 거는거 같더라? 본인이 직접 3명 힌트 줬다고 하던데 왠지 정찬성 선수랑 시그널 주고받는다는 내용 보니까 은근 기대되네 ㅋㅋ 아 진짜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이름 들을 때마다 예전 경기들 막 스쳐 지나가고 뽕이 차오르는 거는 나만 그런건가 ㅋㅋㅋㅋㅋ 진짜 간만에 존버하다가 좋은 소식 접하니까 기분 좋네요.
근데 솔직히 최두호 선수 공백기가 너무 길어서 좀 아쉽긴 함. 그래도 뭐 부상 회복하고 컨디션 관리 잘했겠지? 지금 당장 누가 붙어도 다 재밌을 것 같기는 한데, 혹시 정찬성 선수 말고도 형들이 생각하는 최두호 선수랑 붙으면 대박일 것 같은 매치업 있음? 개인적으로는 탑 랭커 중에서는 아닌데, 그래도 좀 공격적인 스타일이랑 붙으면 화끈한 난타전 나올 것 같아서 더 좋을 거 같음. 괜히 서로 탐색전만 하다 끝나는 경기보다는 시원하게 붙는게 더 기억에 남잖아.
솔직히 어제 누가 국적 때문에 졌다는 뉴스 보니까 괜히 UFC 쪽이 선수 관리를 좀 더 잘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씁쓸했는데, 최두호 선수 복귀 소식 들으니까 그래도 좀 위안이 되네. UFC가 진짜 워낙 터프한 바닥이라 선수들이 돈 때문에 은퇴하는 일도 허다하고, 그런거 보면 참 안타깝기도 하고 그럼. 그래도 최두호 선수처럼 꾸준히 자기관리 하면서 복귀 노리는 선수들 보면 뭔가 리스펙하게 됨.
아무튼 최두호 선 이번에는 진짜 부상 없이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찬성 선수랑 붙어도 좋고,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어도 좋으니까 제발 경기 잡혀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임. 형들은 최두호 선수 어떤 매치업이 제일 보고싶음? 같이 의견 좀 나눠보자 ㅋㅋ
근데 솔직히 최두호 선수 공백기가 너무 길어서 좀 아쉽긴 함. 그래도 뭐 부상 회복하고 컨디션 관리 잘했겠지? 지금 당장 누가 붙어도 다 재밌을 것 같기는 한데, 혹시 정찬성 선수 말고도 형들이 생각하는 최두호 선수랑 붙으면 대박일 것 같은 매치업 있음? 개인적으로는 탑 랭커 중에서는 아닌데, 그래도 좀 공격적인 스타일이랑 붙으면 화끈한 난타전 나올 것 같아서 더 좋을 거 같음. 괜히 서로 탐색전만 하다 끝나는 경기보다는 시원하게 붙는게 더 기억에 남잖아.
솔직히 어제 누가 국적 때문에 졌다는 뉴스 보니까 괜히 UFC 쪽이 선수 관리를 좀 더 잘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씁쓸했는데, 최두호 선수 복귀 소식 들으니까 그래도 좀 위안이 되네. UFC가 진짜 워낙 터프한 바닥이라 선수들이 돈 때문에 은퇴하는 일도 허다하고, 그런거 보면 참 안타깝기도 하고 그럼. 그래도 최두호 선수처럼 꾸준히 자기관리 하면서 복귀 노리는 선수들 보면 뭔가 리스펙하게 됨.
아무튼 최두호 선 이번에는 진짜 부상 없이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찬성 선수랑 붙어도 좋고,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어도 좋으니까 제발 경기 잡혀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임. 형들은 최두호 선수 어떤 매치업이 제일 보고싶음? 같이 의견 좀 나눠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1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1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1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2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2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쏜 다음 월드컵에 38살임?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맞네 ㅠㅠ 조별 탈락만 3번은 진짜 좀 슬프다. 이번엔 진짜 우승컵 한 번 들었으면 좋겠는데, EPL 올스타도 가나한테 비겼다는 거 보니까 월드컵 변수는 진짜 미친듯 ㄷㄷ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솔직히 코리안더비라 더 관심 가는 건 맞는데 아직까지는 그냥저냥 임. 이정후는 적응 기간 필요하다는 거 감안하면 괜찮은데 김하성은 좀 더 치고 올라와야 하지 않나? 시즌 초반 너무 좋아서 기대치가 너무 높아졌나 봄.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돌리제 질 줄 예상 못했냐 ㅋㅋㅋ 페레이라 걔가 또 한 건 할 줄은 알았는데 그걸 실전에서 볼 줄이야 ㄹㅇ 나도 소름 돋았음. 근데 돌리제 원래 서브미션 방어 잘하는 애 아니었냐? 갸가 그걸 그대로 당하네 ㄷㄷ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윙 풀백이 진짜 중요하긴 함. 특히 투헬은 윙백 활용 엄청 중시하는 감독이라 더 그럴듯. 첼시 있을 때도 제임스 칠웰 굴리면서 재미 많이 봤잖아. 맨유 오면 애들 훈련 강도 엄청 높아질듯 ㅋㅋㅋㅋ 기대된다!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봄 80살 할배가 경기장 직관이라니 ㄷㄷ 진짜 대단하긴 하더라. 근데 굴욕적인 서브미션 그거 보긴 봤는데 솔직히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음. 경기 자체가 좀 루즈해서 더 그랬던 거 같음.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트럼프 할배 UFC 보는 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코좀 복귀는 솔직히 이제 힘들지 않을까요 ㅠㅠ 마지막 경기 때도 솔직히 좀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해설위원으로 계속 볼 수 있어서 좋긴 함.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감독하면 역시 그 예선전 때 역전승 스토리가 제일 기억남 ㅠㅠ 그때 진짜 온 동네방네 난리였는데. 후임 감독은 젊 패기 있는 사람 왔으면 좋겠음.1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잠 못 자고 출근해서 좀비됨. 근데 후회는 없다! 알바레스 개미쳤고, 엔조 페르난데스 중거리 슛 나오는 줄 알고 소리 지를 뻔 ㅋㅋㅋ 진짜 이번 아르헨티나는 전성기 바르셀로나 보는 것 같았음.11시간 5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