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2026-05-20 00:15
12,0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뉴스 보다가 깜놀했네. 키움 안우진 선수가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됐다는데 이거 진짜 충격 아님? 하필 이런 중요한 시기에... 다들 어떻게 생각함?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1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팀 왜 이러는 거임? 솔직히 다들 할 말 많지 않음? ㅠㅠ2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기대함? ㅋㅋ2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얘들아 오늘 EPL 보는 사람 있음?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새 K리그 감독들 전술 변화 왤케 많냐 ㄷㄷ 진짜 축구 쉽지 않네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잠실 굿바이 매치 진짜 마지막임? ㄷㄷ 올스타전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은퇴 투어 치고는 너무 빡센 곳 아님? ㅋㅋㅋ 그래도 세레나 짬바가 어디 가겠냐. 잔디코트 특유의 예측 가능함이랑 세레나 파워샷 조합되면 진짜 핵꿀잼일듯. 나이 생각하면 체력적으로 힘들겠지만.4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오는구나! 예전에 맨유 왔을 때 박지성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번엔 홀란이라니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근데 8월이면 한창 더울 때인데 선수들 컨디션 괜찮으려나? 부상 없이 잘 경기했으면 좋겠다.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그래서 풀경기 다 봤다니까? 마막 쿼터 브런슨 미쳤더라 진짜. 거의 혼자서 다 때려박는 줄 알았음. 마지막 공격에서 버저비터 꽂아넣을 때는 소리 질렀다 ㅋㅋㅋ 이게 NBA 보는 맛이지 진짜.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엘지 경기는 진짜 야구 역사에 남을 명장면이었다고 본다. 나도 솔직히 엘지 팬은 아닌데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ㄷㄷ 근데 오늘 다른 경기들도 솔직히 기대됨. 다른 팀들도 어제 엘지 보고 뭔가 느낀 게 있을 거 같음 ㅋㅋㅋ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닉스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도 이런 드라마가 없다 ㅋㅋㅋ 브런슨 캐리 미치긴 했지. 근데 53년 묵은 한을 풀다니 뉴욕 팬들 진짜 난리 났겠다 부럽다 ㅠㅠ 우리 팀도 좀 저렇게 해봐라 맨날 희망 고문만 시키고 진짜.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데이터고 흐름이고 다 좋으니까 우승만 하면 된다 ㅠㅠ 년에 아쉽게 준우승해서 얼마나 속상했는지 아냐. 올해는 제발 염갈량이 우승 반지 끼는 거 보고 싶다. LG팬들 다 울 준비 중이다 진짜.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냉정하게 보면 어렵다고 보긴 하는데 그래도 이현중만큼 간절한 선수가 또 있을까 싶다. 작년에 부상 때문에 제대로 못 보여준 것도 있었으니 이번엔 건강하게 후회없이 다 쏟아붓고 왔으면 좋겠음. KBL에서 뛰는 거 보고 싶긴 하다 ㅋㅋㅋ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닉스 우승까지는 기대 안 했는데, 란달이 진짜 미친놈처럼 하드캐리하더라. 마지막 쿼터 보면서 심장 쫄깃해 죽는 줄 알았네. 괜히 란달 MVP 얘기 나오는 게 아님 ㅠㅠ8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