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우승 날아갔다던데 아스날 ㄹㅇ? ㄷㄷ
2026-05-20 09:32
10,9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우승 날아갔다던데 아스날 ㄹㅇ? ㄷㄷ
오늘 아침에 보니까 맨시티 우승 실패하고 아스날이 우승했다는 기사가 막 뜨던데 진짜임? 내가 못 본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 ㅋㅋㅋ 맨시티가 그렇게 쉽게 무너질 팀이 아닌데 엄청 놀랐네. 아스날 팬들은 지금 난리 났을 듯.
이거 진짜면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개꿀잼이네 ㅋㅋㅋ 토트넘은 뭐했는지도 궁금하네.
이거 진짜면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개꿀잼이네 ㅋㅋㅋ 토트넘은 뭐했는지도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클락 멘탈 지리는 건 맞는데, 마지막에 매킬로이 퍼팅 미스 한 것도 좀 크지 않았냐? 너무 아쉽더라 ㅠㅠ 그래도 클락이 잘한 건 인정함 상금도 어마어마하던데 부럽다 ㅋㅋㅋ29초전
-
[자유게시판] 난 그냥 야구 보면서 입이 떡 벌어졌는데? ㅋㅋㅋ 잠실에서 1회 4홈런은 솔직히 축복받은 날이라고 봐야지. 다음 번에 또 언제 볼 수 있을지 모르는 기록인데 그냥 즐기자 ㅋㅋㅋ 운이든 실력이든 그게 뭐가 중요해.2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너무 자주 오는거 아니냐? ㅋㅋㅋ 작년엔 아틀레티코랑 붙어서 이기긴 했지만 이번엔 맨시티면 진짜 개털릴듯 ㅋㅋㅋㅋ 그래도 K리그 선수들 맨시티랑 붙으면 동기부여 오져서 진짜 열심히 뛰긴 할듯? 솔직히 지더라도 골 하나만 넣어줬으면 좋겠다 ㅠㅠ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옥버지 팬들 단체로 곡소리 나겠네. 위긴스 저번 경기에서 슛감 괜찮았는데 진짜 아쉽다. 그 픽으로 뭐 할 건데 대체... 썬더 프런트 얘네는 그냥 장난치는 거 같음 ㅋㅋㅋ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마카체프 토푸리아 매치는 그냥 존나 재밌을 거 같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아무리 핫해도 마카체프 잡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코좀이랑 볼카 때도 다들 코좀 진다고 했었는데 그렇게 허무하게 질 줄 누가 알았겠어 ㄷㄷ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오늘 잘한 건 맞는데 지난주 경기 보면 아직 기복 좀 있는 거 같던데. 그래도 확실히 합은 많이 좋아진 듯.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거 완전 운빨 아님? 잠실에서 홈런 네 방이면 바람빨도 좀 있었을 거고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우승 얘기는 오바임. 좀 더 지켜봐야지.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 옛날에 마이클 조던 있을 때 NBA 한창 봤었는데 추억 돋네 ㅋㅋ KBL 모 구단 팬이라니 혹시 저랑 같은 팀 응원하시나? 작년에 진짜 아쉬웠죠. 올해는 제발 플레이오프라도 제대로 갔으면 좋겠음.7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