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넷플릭스 뽐뿌 오는데 경기까지 이기면 완벽이다
2026-05-20 11:11
10,57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넷플릭스 뽐뿌 오는데 경기까지 이기면 완벽이다
아 요즘 넷플릭스 '멋진 신세계' 때문에 잠을 못 자네. 어제도 1화만 보려다가 밤샜다 ㅋㅋㅋ 오늘 경기까지 제대로 이겨주면 이번 주말 진짜 완벽할 듯. 김민재 오늘 제대로 터뜨려서 팀 승리 가져오자! 제발 경기 끝나고 시원하게 치맥 때리고 '멋진 신세계' 정주행 할 수 있기를.
-
[야구 이야기] 결국 터질 게 터졌네, 송성문 왜 이제야 정신 차린 건가?1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민, 고작 17세에 MLB 진출? 진짜배기가 나타났다2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지금이야말로 치고 나갈 때 아닌가?6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9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그 키에 좌완인데 아직도 안 데려오고 뭐 했냐?16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쳤냐? 타격왕이라니 내가 뭘 보고 있는 거지19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내가 이럴 줄 알았어19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쳤냐? 내가 이럴 줄 알았다니까!2026-06-22
-
[야구 이야기] 송성문 47일만에 2루타? 그래서 뭐 어쩌라고. 그동안 뭘 했는지 반성부터 해야지. 47일 동안 2군에서 뭐라도 보여줬으면 내가 이렇게 화가 안 나지. 저러다 또 삼진이나 먹겠지. 믿을 선수가 없다 진짜.2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솔직히 어제 보긴 했냐? 1회에 홈런 4개 치는 팀이 어딨냐고. 내가 어제 그 타격 보고 진짜 감동받았다니까. 근데 오늘 삼진 먹고 찬물 끼얹으면 그 타자들은 진짜 정신 차려야 돼. 어제는 진짜 레전드였는데.2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35개? 미친 거 아니냐 진짜. 작년 놈들은 죄다 빠따질 하는 척만 했구만. 올해는 좀 보겠네. 근데 저러다 후반기 귀신같이 죽는 놈들 백퍼 나온다. 내가 다 봤어.5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MVP 사이영상 동시 수상? 솔직히 가능은 하겠지만 투수 스탯 보면 좀 아쉽지 않나? 타격은 인정하는데 투구에서 삼진 몇 번 먹히면 또 어찌 될지 모르는 일이야. 아직은 지켜봐야 한다.2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옛날 생각나네. 그때는 정말 잘한다고 칭찬했었는데. 물론 삼진 당했을 때는 엄청 욕했지. 그래도 다시 돌아온다니 한번 지켜본다. 잘하면 역시 내가 알아봤다고 해야지.2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드디어 KBO 오는구나. 150km 강속구에 안정적인 제구까지? 솔직히 이러면 KBO 투수들 긴장해야지. 상대 타자들 눈물 콧물 다 빼놓겠네. 벌써부터 기대된다. 역시 내가 보는 눈은 틀리지 않아.2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드디어 터졌네 내가 진작부터 1위감이라고 그렇게 떠들었는데 이제서야 빛을 보네. 진짜 볼 때마다 감탄했는데. 이러다가 또 한번 미끄러지면 확 돌아설거다. 다음 경기도 제발 잘하자.3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 미친 놈들 진짜 약이라도 빨았냐? ㅋㅋㅋㅋㅋ 35개? 뭔 시즌 반도 안 지났는데 벌써부터 오버페이스 지리네. 근데 또 저러다 후반에 퍼지는 새끼들 한둘 아니지. 작년 그 먹튀 새끼 기억 안 나냐? 이름도 잊어버렸네.4시간 47분전
댓글목록2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