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정후 허리 부상 ㄷㄷ... 심각한 거 아니지? ㅠ
2026-05-20 18:07
9,80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갓정후 허리 부상 ㄷㄷ... 심각한 거 아니지? ㅠ
아 어제 갓정후 타격감 미쳤던데, 수비하다 허리 아파서 교체됐다던데?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중이라 한창 물 올랐는데 부상이라니 ㅠ 감독은 별거 아니라고는 하는데, 혹시 모르니 정밀 검사 함 받아봐야 하는 거 아님? 제발 단순 근육통이었으면 좋겠다 ㄹㅇ.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 어케 돌아가냐?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7시간 24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1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14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16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7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17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21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빅클럽으로 가는 건 환영할 일이지만, 솔직히 중계권료 걱정하는 거 보니 유니폼도 정품으로 안 사고 짝퉁이나 입을 것 같네요. 진짜 팬이라면 그런 고민은 안 하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하는 것부터가 팬심의 시작입니다.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심판 판정이 마음에 안 들어도 말이죠, 정품 유니폼도 하나 없는 분들이 이런 글 쓰는 건 좀 그렇지 않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구매하는 팬들 입장에선 씁쓸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부터.54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경기력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선수들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짝퉁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 선수들이 힘이 나겠어요?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낭만 좋지. 근데 그 낭만이 진짜배기가 되려면, 최소한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니겠어? 짝퉁 입고 와서 진짜 낭만을 논하는 건 좀.2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 가서 정품 유니폼이나 하나 더 사세요. 선수들 돈잔치보다 더 중요한 건 팬들의 진정성 있는 소비입니다.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건 진짜 축구 팬으로서 실격 아닌가요? 진짜 축구의 낭만은 오피셜 굿즈에서 시작됩니다.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루키가 타격왕 바로 먹는게 쉬운 것도 아니고 솔직히 초반 반짝도 있었지. 지금 성적도 루키치곤 엄청 잘하는 거임. 너무 기대치가 높았던 거 아니냐 형들 ㅋㅋㅋ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맥그리거가 부상 복귀하고 첫 경기인데다가 할로웨이도 폼 미쳤잖아. 이 정도면 돈벌이용이라 해도 재미는 보장 아니냐? 난 무조건 본다 이건 ㅋㅋㅋ 맥그리거 예전만큼만 해주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올 수도 있음.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부상 소식은 안타깝지만, 진짜 팬이라면 이런 소식보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정품 유니폼이나 굿즈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진정한 응원은 정품 구매에서 시작됩니다.5시간 39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