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2026-05-20 20:29
9,92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형들 오늘 새벽 경기 보고 진짜 개빡쳐서 잠이 안 옴. 아스날 맨시티한테 또 졌는데, 이거 보면서 진짜 챔스 우승 각이 나올까 싶다. 펩빡이 이 양반은 진짜 축신인가 싶기도 하고, 사카가 그렇게 잘하는데도 맨시티 벽은 너무 높더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솔직히 좀 실망함.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번개 얘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혹시 그 경기 말하는 건가? 나 그 때 직관 갔다가 쫄아 죽는 줄 알았잖아. 오늘 비 예보 없어서 다행이다 ㅠㅠ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레이 영 워싱턴이랑 재계약 얘기는 또 뭔 소리야 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랑 무슨 상관이냐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스 팬들은 진짜 성불하겠네 드디어.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타격왕은 좀 오바지. 근데 OPS 0.8은 충분히 가능했을 거 같은데? 어차피 출루율 높은 타자라 뜬금포 기대도 있었고. 샌프 가면 라인업도 괜찮아서 더 잘했을지도 모름.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그 팀 입장에선 너무 억울할 수도 있을 듯 ㅠㅠ 역대급 경기력 보여주다가 막판에 그렇게 되면 진짜 멘탈 나가지 않을까?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제맛인건 인정함 ㅋㅋㅋ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인터 마이애미 가서도 메시가 저렇게 캐리하는 거 보면 신기하지 않음? 솔직히 리그 수준 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저 나이에 저렇게 꾸준히 활약하는 건 진짜 대단한 거 같음.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 ㅋㅋㅋㅋㅋ 나 어릴 때도 닉스 경기 보면서 맨날 욕했는데 ㅋㅋㅋㅋㅋ 강산이 다섯번 넘게 바뀔 동안 뭘 한거냐 도대체 ㅋㅋㅋ 그래도 뭐 우승했으니 됐지 ㅋㅋㅋ 느그팀도 존버하면 언젠간 우승하겠지 뭐... 한 100년 존버하면? ㅋㅋㅋㅋㅋ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소름 돋았음. 나 퇴근하고 딱 티비 켰는데 이미 4홈런이라서 뭔 일인가 했다. 이게 바로 엘지트윈스지 ㅠㅠ 미쳤어 진짜.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래도 EPL 가는 게 맞다고 봤는데 ㅠㅠ 라리가에서 잘했던 건 맞지만 결국 더 큰 무대에서 증명해야지. 근데 아틀레티코도 나쁘진 않다... 그래도 김민재처럼 빅클럽 직행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좀 아쉽네.11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