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2026-05-20 20:54
9,77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형들 오늘 날씨 보니까 비 엄청 오던데 야구 우천취소 되는 경기 많을 듯? ㅠ 암튼 오늘 경기 얘기는 아니지만 요즘 KBO 뒷문 얘기가 많아서 한번 던져봄. 유영찬 선수가 요즘 좀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뒷문 삼국지' 얘기가 많이 나오더라고. 특히 박영현 선수랑 김재윤 선수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 진짜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지 궁금하지 않음?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5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4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헐… 직관이면 또 티켓값 장난 아닐 텐데. 안 그래도 이번 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구독료에 통장 텅장인데… 하아, 스포츠 중계권 파산러는 웁니다 ㅠㅠ4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ㄹㅇ 레전드였음. 근데 솔직히 우리 팀은 아직 멀었지 않냐 ㅋㅋㅋ 핵심 선수들 컨디션 올라온다고 해봐야 수비가 여전히 구멍인데… 지난 경기들 면 상대팀 슛 존나 쉽게 허용하는 거 한두 번이 아님. 오늘 상대팀 부상자가 많아서 좀 희망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다 ㄷㄷ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2026시즌도 구독료는 똑같이 낼 텐데 아쉽긴 하네요. 저 돈이면 치킨이 몇 마리야… 흑흑.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네 팀 어디임? 혹시 내가 생각하는 그 팀인가? ㄷㄷ 요즘 보면 진짜 감독 문제인지 선수 멘탈 문제인지 모르겠음. 작년에 잘했던 선수들도 갑자기 부진하고 이러면 답 없지 않나?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설영우 선수 잘하는 건 알겠는데, 경기를 봐야 알지! 나는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다 구독하고도 바빠서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이게 맞나? 진짜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되네 ㅠㅠ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뮌헨이 제주로 온다고요? 맙소사, 그럼 또 어디서 중계권을 사야 하는 건가요? 김민재 선수 본다고 또 추가 결제 각이네요.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 확정이네요. 스포츠 보다가 길바닥 나앉겠어요.3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남아공 경기 재밌게 보긴 했는데, 또 다음 경기 보려면 구독료 내야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치킨 몇 마리가 날아가는 거야 정말.4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인이 현규 흥민이 다 보려면 또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 다 있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이번 달도 중계권료 내느라 통장 텅장 되겠네요.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5시간 50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