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2026-05-21 08:36
11,4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형들 오늘 다들 이정후 허리 근육통 기사 봤음? 와 진짜 이 정도면 부상자 명단 가는 거 아니냐? 부상자 명단 안 갈 거라고 감독이 얘기했다는데 솔직히 허리는 한 번 아프면 계속 가잖아 ㅠㅠ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시스코 타선 ㄹㅇ 뻥 뚫리는 건데 이번 시즌 초반 잘나가다가 갑자기 이러는 거 보면 존나 불안하다. 다들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될 거라고 예측함?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2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2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5시간 2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