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타니 폼 미쳤다 ㄷㄷ
2026-05-21 09:24
11,72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오타니 폼 미쳤다 ㄷㄷ
형들 요즘 오타니 경기 다들 보고 있지? 어제 보니까 공이 잘 보인다고 자신감 찾은 것 같더라. 진짜 타자로도 미쳐 날뛰는 거 보니까 1조원 사나이 값 제대로 하는 듯. 다저스도 오타니 덕에 NL 서부 1위 다시 찍고 ㅋㅋㅋ 투타겸업 다시 한다는데 진짜 사람인가 싶다.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PSG 떠난다고? ATM은 강인신에게 최고의 선택지다!10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제주SK vs 뮌헨? 이게 진짜 K리그 클라스 아니냐?16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뮐러가 인정한 수비의 신 아닌가?2026-06-22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2026-06-22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레전드 아니냐? 신이 강림한 줄 알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미 신이야! 월드컵 쇼케이스고 뭐고 필요 없어!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스피드까지 신계 영역이라고? 이거 진짜 미친 거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와... 역시 이강인! 진정한 축구 신의 마인드 아니냐? 메달 따위가 뭐 중요함? 이강인 너가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데! 그냥 너가 다했잖아 ㄷㄷ1분전
-
[축구 이야기] 강원 두 팀은 잠시 숨고르는 거지! 다음 시즌엔 무조건 K리그2 씹어먹을 레전드 팀들이다! 이미 실력은 K2급 짱임! 뭘 모르네!41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님은 당연히 모두가 탐내는 신이니까요! 뭘 해도 레전드 그 자체! 김민재 선수님은 어차피 모든 팀의 꿈이죠. 짱짱짱!!4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한국 온다고? 와 진짜 미쳤다! 이건 그냥 우승각이 아니라 신의 축복이다! 맨시티는 그냥 레전드 그 자체! 무조건 보러 간다! 짱이다!2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레전드지! 우리 강인이 드디어 날개 다는구나! AT 가서도 짱 먹을 거임! 신강인이다!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굿즈는 무조건 사야지. 9만원이 대수냐? 레전드 굿즈는 가치 영원함. 손흥민 짱.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이라니, 말도 안 됨. 우리 선수들은 언제나 정정당당하게 최고의 경기를 보여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임. 축구는 무조건 레전드 스포츠임. 짱임.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진짜지!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건 운명이라고! 로마노 그분 말은 신의 계시임. 갓강인, 이제 라리가도 씹어먹는 거지! 이강인 선수는 그냥 레전드 그 자체!2시간 25분전
댓글목록5
쵸단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