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2026-05-21 11:27
10,88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기대감은 있는데 이정후 결장 소식 때문에 좀 김새는 감이 없지 않네. 샌프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한데 핵심 타자가 빠지면 타선이 진짜 헐거워지잖아. 이정후 없어도 다른 선수들이 잘해주길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 보여서 걱정이다 ㄹㅇ.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1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1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호날두는 신계다 신계. 나이 40 바라보는데 저런 퍼포먼스 내는 게 말이 됨? 솔직히 포르투갈 국대에서도 얘 없으면 답 없는 수준이라 못 놓아줄 듯 ㅋㅋㅋ 유로 2024도 무조건 나온다에 내 전재산 건다.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마지막 경기들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 승부조작 의심할 정도로 재밌는 경기들이었음 ㅋㅋㅋ 뭐 주전 빼고 로테 돌리는 건 원래 흔한 일이고, 그걸 가지고 공정성 논란하는 건 좀 오바임 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폼 살아있는 건 맞는데 문제는 그 폼을 유지하기 위해 팀 전체가 호날두한테 맞춰줘야 한다는 거 아니겠냐 ㄷㄷ 아무리 슈퍼스타라도 요즘 축구는 팀워크가 더 중요한데 자기 고집 너무 센 거 같음. 맨유에서도 국 그랬잖아.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구로구 민심 잡기용 맞지 이건. 근데 나쁘지 않은 전략 같은데? 요즘 애들 PC방 죽돌이가 얼마나 많은데. 참여만 잘 유도하면 지역 상권도 살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고 일석이조 아님?9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