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2026-05-21 13:31
10,72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개어이없어서 글 쌈 ㅋㅋㅋㅋ 아니 이글스 스미스 이 양반 또 사고 쳤네. 135로 과속하다가 잡혔다는데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 미국 경찰 스케일은 또 다르지 않음? 우리나라는 쫌만 빨라도 난리나는데 쟤네는 마일 단위라 더 빡셀텐데 진짜 대단하다 이 새끼 ㅋㅋㅋ 뭐 맨날 사고 터지는 놈이라 놀랍지도 않긴 한데 이번엔 좀 레전드급인듯? 뭐 평소에도 인성 논란 좀 있었 애라서 뭐 새삼스럽지도 않다만은.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어차피 기록이란 건 깨지라고 있는 거고, 언젠가는 나올 일 아니었겠냐.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보는 게 맞지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니냐 임마 ㅋ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당연히 봤지 ㅋㅋ 솔직히 전반전까지만 해도 질 줄 알고 채널 돌릴까 고민했는데, 막판에 그렇게 뒤집는 건 진짜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니까. 역대급 경기였다 ㄹㅇ.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7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