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떴네? 오랜만에 함 봐줘야지ㅋㅋ
2026-05-21 19:02
10,07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떴네? 오랜만에 함 봐줘야지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옥래윤 선수 복귀전 기사 뜬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와, 벌써 2년 만이라고 하던데 시간 진짜 빠르다ㄷㄷ ONE 챔피언까지 먹었던 선수라 다들 아실 텐데, 챔피언 벨트 잃고 나서 한동안 소식 없어서 좀 아쉬웠었거든요. 이번에 복귀전 잡혔다니 ㄹㅇ 기대되네요.
솔직히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엄청 화려하다기보다는 뚝심 있게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라 보는 맛이 있잖아요. 가끔 아아슬할 때도 있지만 결국 이기는 거 보면 진짜 강심장인 듯. 챔피언 꺾고 챔피언 먹었을 때 진짜 소름 돋았는데, 이번에 2년 만에 돌아오는 경기라 더 이를 갈고 나올 것 같아요.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을 것 같던데, 과연 어떤 경기력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요즘 격투기 선수들 근황 토론하는 글 많이 보여서 저도 슬쩍 끼어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추성훈 선수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했던 얘기도 그렇고, UFC 로우지 은가누 넷플릭스 중계 얘기도 그렇고 격투기판이 재밌는 소식이 많아서 좋네요. 특히 옥래윤 선수처럼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복귀전 소식 들려오면 뭔가 더 반갑고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랄까.
이번 옥래윤 선수 복귀전 꼭 챙겨 봐야겠습니다. 다들 이번 경기 어떻게 예상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다 같이 응원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엄청 화려하다기보다는 뚝심 있게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라 보는 맛이 있잖아요. 가끔 아아슬할 때도 있지만 결국 이기는 거 보면 진짜 강심장인 듯. 챔피언 꺾고 챔피언 먹었을 때 진짜 소름 돋았는데, 이번에 2년 만에 돌아오는 경기라 더 이를 갈고 나올 것 같아요.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을 것 같던데, 과연 어떤 경기력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요즘 격투기 선수들 근황 토론하는 글 많이 보여서 저도 슬쩍 끼어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추성훈 선수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했던 얘기도 그렇고, UFC 로우지 은가누 넷플릭스 중계 얘기도 그렇고 격투기판이 재밌는 소식이 많아서 좋네요. 특히 옥래윤 선수처럼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복귀전 소식 들려오면 뭔가 더 반갑고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랄까.
이번 옥래윤 선수 복귀전 꼭 챙겨 봐야겠습니다. 다들 이번 경기 어떻게 예상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다 같이 응원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026-06-23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우승후보 따져봐야 뭐하냐고... 저거 보러 가려면 또 비행기값 숙박비 장난 아닐 텐데. 구독료도 내기 빠듯한데 진짜...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선수님은 골만 넣으면 되니 좋으시겠어요. 저는 그 골 하나 보겠다고 매달 중계권료에 허리가 휘는데 말이죠. 돈치치 선수님 경기 보려면 또 다른 OTT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등골이 오싹합니다. 월급은 그대로인데 나가는 돈은 끝이 없네요 ㅠㅠ19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 선수 라리가 가면 또 그거 보겠다고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거 아니겠죠? ㅠㅠ 지금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합쳐서 통장 텅장인데… 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포기했습니다.2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짝퉁 유니폼이라니... 정품 유니폼 가격은 또 얼마 할까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사려니 제 통장은 진짜 마이너스가 되겠네요 ㅠㅠ 차라리 짝퉁이든 뭐든 중계권료만 저렴했으면 좋겠어요...23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그런 빅리그 팀들이 살짝 헤매는 게 더 재밌던데요? ㅋㅋㅋ 다들 당연히 이길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의 결과 나오면 오히려 더 흥미진진함. 오늘 경기력 좀 예측불가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보는 맛이 있지 않겠어요?24분전
-
[축구 이야기] 골키퍼 몸값 오르는 거 보면 부럽다… 나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 텅 비는데, 그 돈으로 축구화나 하나 살까 하다가도 다음 달 스포티비 결제일 생각하면 그냥 눈물만 나네.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우승하든 말든 일단 다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그것도 끝나면 또 다른 중계권 찾아 떠나야 하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권으로 나가는 걸까. 그래도 강인이 우승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지. 에휴.4시간 36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