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어제 경기 찢었네 ㄷㄷ
2026-05-22 05:20
11,23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어제 경기 찢었네 ㄷㄷ
와 어제 오타니 경기 본 사람 있냐? 진짜 미쳤더라. 선두타자 홈런에 5이닝 무실점이라니 이거 사람이 할 수 있는 거냐? 솔직히 투타겸업으로 이렇게 퍼포먼스 내는 거 보면 다른 선수들 다 오징어 만드는 수준임. 이 형 덕분에 새벽이 즐겁다 진짜.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이거 우승각 아니냐?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 관리 대체 누가 함? 감독 뭐 하는 거냐?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거 진짜면 우승각 아니냐?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진짜 우승 시킬거냐?! 남아공전 기대된다!6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선임? 이거 우승각 아니냐?8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왜 조기 교체함? 홍명보 감독 이거 진짜 맞냐?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타니 진짜 미쳤습니까 휴먼? ㅋㅋㅋㅋ15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16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K리그 선발팀으로 맨시티를 상대한다고? 정정용 감독, 정경호 코치 조합이면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 맨시티고 나발이고 우리 K리그 전사들이 다 박살내줄 거임! 이 경기는 무조건 레전드 경기다!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나만 그래? 나만 지금 김민재 이적설 뜨는 거 보고 심장이 롤러코스터 탄 거 같냐고!!! 뮌헨 간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이적설이라니 아 진짜 어이가 없네? 어이가 없어! 뭐? 김민재가 핵심? 핵심인데 왜 맨날 이적설만 뜨냐고! 진짜 뮌헨 일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다! 진짜! 그냥 잘 해줘서 붙잡아 놓으면 되는 거 아니냐고! 아니면 그냥 시원하게 이적시키든가! 사람을 이렇게 애태우는 게 어딨어 진짜!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어제 경기 보셨어요?? 미쳤다 미쳤어! 손흥민 황희찬 이 조합은 진짜 레전드 그 자체임! 우승 가즈아!!!!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정경호 감독님은 K리그의 전설이시지! 역시 실력 있는 사람이 대우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K리그 코치라니, 벌써부터 내년 경기 기대된다! 감독님 전술이면 상대팀 그냥 씹어먹을 듯ㅋㅋㅋㅋㅋ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베스트 11에 뽑힌 선수들 중 정품 유니폼도 안 입을 것 같은 선수들이 있다니 충격이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 유니폼은 기본 아닌가? 이런 선수들이 뽑히면 다른 선수들은 뭐가 돼? 이건 아니지!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지난번 경기 때 그렇게 못했는데 뭘 자꾸 최고 성능 유지 중이래? 데이터도 좋으면 뭐하냐고 실제로 못 뛰는데! 이강인 선수는 솔직히 드리블만 좀 되고 패스는 아직 멀었음. 손흥민 선수는 득점력은 인정하는데 요즘 너무 거품 같아!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도 이런 소리가 나오나? 감독은 뭐 하는 거고!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옌스 선수 왼쪽 날개? 감독 이거 미쳤네! 수비수가 공격 가면 뭐 얼마나 한다고? 이러다가 팀 망하는 거 아니야?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 별론데 진짜 답답하다. 이러면 다음 경기도 망한 거임.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당연히 쏘니 선발이지! 월클을 왜 빼냐고! 홍감독님 정신차려요. 쏘니 풀타임 뛰어야 남아공 수비 박살내고 우승하는 거임. 이걸 고민한다고? 벌써부터 답답하네 진짜.4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낫보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