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2026-05-22 12:47
10,48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다 봤음?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이번 주 로드 투 UFC부터 원 챔피언십까지 격투기 팬들은 잠 못 잘 듯. 개인적으로는 옥래윤 복귀전이 제일 기대됨. 챔피언 꺾고 2년 만에 돌아오는 건데, 그동안 얼마나 칼을 갈았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상대도 만만치 않을 텐데, 어떤 전략 들고 나올지 ㄹㅇ 예측불가임. 이번에 진짜 레전드 경기 하나 나올 각이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난 하현승 잔류할 거라고 본다. 아직 KBO에서 이룰 것도 많고 FA도 남아있지 않나? 지금 가면 바로 주전 보장도 안 될텐데 굳이 리스크를 질 필요가 있나 싶음.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합니다 ㅠㅠ 저도 요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특히 그 신입 선수 데려온 거 진짜 후회 막심... 적응기라고 하기엔 너무 불안해 보여요. 지난번 홈경기 때 역습 찬스에서 어이없이 볼 뺏기는 거 보고 한숨만 나왔네요 ㅋㅋ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아직도 '게임'이라는 인식이 좀 있긴 한데, 확실히 판이 커지긴 했지. 올림픽 종목은 글쎄..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대전에서 하면 지역 경제 활성화에는 도움 많이 될 듯.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칼퇴각 제대로 잡고 있다. 어제 잉글랜드 경기 보니까 진짜 우리도 뭔가 보여줄 것 같다는 근자감 생김 ㅋㅋㅋ 서인도제도도 나름 강팀인데 그렇게 바르더라 ㄷㄷ 우리도 오늘은 화끈한 공격축구 보고 싶다.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은 진짜 역대급 ㅋㅋㅋ 나도 그 소식 듣고 깜짝 놀랐음. 마이애미가 동부 완전 씹어먹는 거 아니냐? 랄 리브스 대박 계약도 기대되네. 르브론 은퇴 전에 우승 한 번 더 봐야 하는데 ㅠㅠ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아직 시즌 초라 좀 더 지켜봐야 함. 지금은 타율 깡패지만 장타율은 좀 아쉬운 것도 사실이고, 수들이 데이터 쌓이면 공략법 들고 나올 수도 있음. 이정후가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진짜 관건이다.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작년 드래프트 때도 의외의 픽 많았잖아. 다들 망할 거라고 했던 선수들 중에 터진 애들도 있고. 듀반차도 코치진이 뭔가 본 게 있겠지. 일단 믿어보자고 ㅋㅋㅋ 어차피 위자즈는 바닥 찍고 올라올 일만 남았음 ㅋㅋ14시간 3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