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2026-05-23 03:23
11,62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카일 부쉬 사망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나스카 팬은 아니지만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던 레전드인데, 갑자기 이런 소식 들으니까 세상 무상하다는 생각도 들고... 암튼 그 기사 보면서 문득 '요즘 레전드급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은퇴한 선수들도 좋고, 현역인데 요즘 보기 힘든 선수들도 좋고, 다들 기억에 남는 선수들 근황이나 썰 좀 풀어보자!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4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1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6분전
-
[자유게시판] 흠 안정환도 뭐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긴 했지 않냐 ㄷㄷ 선수들 사기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 한 건 인정.1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아침부터 깜놀했네 ㅋㅋㅋㅋ KBO에 남는다고 그렇게 인터뷰하더니 양키스가 300만 달러 박아버리면 이건 뭐... 무조건 가야지 안 가는 게 이상한 거 아니냐 ㄷㄷ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고석현 ㄹㅇ 기대됨 ㅋㅋㅋ 전 경기 보니까 타격 지리던데 이번에도 레보스노야니 뚜까 팰듯 ㅋㅋㅋㅋㅋ 3연승 가자고 ㅋㅋㅋ 랭킹 쭉쭉 올려야지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깜놀했잖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심이냐고 ㅋㅋㅋ 우승팀 주전 듀오를 왜 흔드냐고 진짜 이해가 안 감.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 셀틱스 팬들 멘붕 올 듯 ㅋㅋ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판 좋은 구단 얘기는 저도 봤어요 ㅋㅋㅋ 괜히 돈 쓰고 선수 데려오는 게 아니긴 한가 봐요. 근데 솔직히 우리팀은 선수관리보다 그냥 기본기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감독 교체 시급합니다 진심.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했겠다. 비니시우스가 공 잡으면 그냥 우수수 무너지는 거 보고 웃겼음 ㅋㅋㅋ 괜히 월클이 아니지 암.9시간 7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