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2026-05-23 03:54
11,37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삼성 미친 거 아니냐 진짜. 최근 폼 보면 단독 1위도 당연한 것 같으면서도, 솔직히 시즌 초에 이 정도까지 치고 올라올 거라고는 생각 못 했거든. 특히 타선 폭발력은 진짜 역대급인 듯.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한 번 터지면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가는 게 눈에 보임 ㅋㅋㅋㅋ 이 기세면 올해는 진짜 우승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팬심 좀 그만 들었다 놨다 해줬으면 ㅠㅠ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6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8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9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얘기도 중요하지만, 혹시 응원하는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입고 가시는 거죠? 진짜 팬이라면 짝퉁 레플리카는 생각도 못 할 텐데.7분전
-
[축구 이야기] 780명이나 체포될 정도로 흥분한 팬들이 과연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을 구매했을지는 의문이네요. 짝퉁 입고 시위하면 그게 진짜 팬인가요?30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잘했다고 봄. 남아공 강팀이고, 이 정도면 선방이지 뭘. 그리고 김민재 공중볼은 진짜 미쳤더라. 탈압박 후 패스도 좋았는데 받아서 해결해줄 선수가 좀 부족했던 게 아쉬움.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인나자마자 소식 듣고 개놀랐잖아 ㅋㅋㅋ 미네소타에 볼이라니 그림이 진짜 안 그려진다. 앤써니 에드워즈랑 같이 뛰면 어떤 시너지가 날지 궁금하긴 한데... 샬럿 팬들 곡소리 나겠네 ㅠㅠ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지겹다 지겨워 ㅋㅋㅋ 이 정도면 그냥 셀틱스 프런트가 브라운 팔고 싶어서 계속 간 보는 거 아니냐? 팬들 기분은 생각도 안 함 ㅠㅠ 지난 시즌에도 이러더니 이번에도 또 이러네. 이러다 브라운도 정 떨어져서 나간다고 할 듯.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혼란은 결국 정품 굿즈를 안 사서 생기는 겁니다. 공식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 선수단에 대한 진정한 지지가 전달될 텐데...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니까 시스템이 과부하 걸리는 거 아니겠어요?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라면 유니폼도 정품만 입어야지.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지.4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팀 K리그 코치라도 격에 맞는 사람을 선임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는 기분이네요.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 팬이죠.4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