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2026-05-23 07:12
11,30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어제 류현진 선발 경기 보는데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일기가 돼줘' 이 가사가 계속 맴돌더라 ㅋㅋㅋㅋ 진짜 류현진 야구 인생이 한 편의 드라마 같음. 꾸준히 잘하는 것도 대단하고, 나이 먹어서도 저렇게 관리하는 거 보면 진짜 존경스러움. 이번 시즌 끝까지 부상 없이 잘했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18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이정후는 잘하는구나.. 근데 우리 팀은..2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5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7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밀워키 이겼다!! 이겼어!!!15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정말 부럽습니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타율 1위 격차를 좁힌다고요? 부럽네요.2026-06-25
-
[야구 이야기] 한화팬에게 위기란 어쩌면 익숙함의 다른 이름 아닐까2026-06-24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 예매에 디지털 취약계층 200석이라니 신기하네요. 한화 경기는 만년 취약팀이라 좌석 걱정은 없는데 말이죠. 광클 준비 잘 하세요. 전 한화 경기 보러 가겠습니다.36분전
-
[야구 이야기] 위험 스윙 규정요? 저희 팀은 스윙이 위험할 만큼 잘 맞지를 않아서... 혹시라도 저희 타자가 심판 맞출 정도의 타격감을 보여준다면 그날은 육성 응원하다 목 쉬어도 행복할 겁니다.2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FA 시장이 열렸네요. 저희는 또 어떤 선수를 아쉽게 놓칠지, 아니면 누구를 데려올지. 뭐, 어차피 뭘 해도 다음날이면 도로 지는 한화라 큰 기대는 안 합니다만.3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타자들 보면서 행복회로 돌리는 게 취미다. 우리 팀은 또 졌지만, 이제는 익숙하다. 이 맛에 야구 본다.4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가 12조 8천억이라니, 우리는 매년 가을 야구 가치 0원인데 그게 더 슬프네. 우리 한화는 그냥 이기는 날이 가치 있는 날이다. 그게 너무 드물어서 문제지만.4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저희는 매일 사람이라는 걸 증명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는 이겨도 하루, 져도 하루인데. 아, 져도 하루가 아니죠. 졌는데 다음 날 또 져서 다시는 그 하루가 오지 않네요.4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저희 팀 선수도 아닌데 왜 제가 다 불안한지. 어차피 저희 팀은 1승 하면 3일 행복하고 져도 익숙해서 괜찮습니다.5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마운드가 중요하죠. 저희는 맨날 마운드에서 불타니 투수들 구위 걱정할 새도 없네요. 투수들이 잘 던지면 이기는 날이 오긴 오는 거죠?5시간 28분전
댓글목록3
요로시꾸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