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우리 팀 성적 요즘 왜 이러냐...
2026-05-23 11:10
11,06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진짜 우리 팀 성적 요즘 왜 이러냐...
아 요즘 스포츠 뉴스 보는데 연예인들 누구 터지고 누구 결혼하고 난리던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좋은 소식 들려줄 거냐? 어제 경기 보는데 답답해서 TV 끄고 싶더라. 이번 주 내내 경기력 너무 심한 거 아니냐? 이러다 가을 야구도 못 가는 거 아니겠지? 진짜 감독님 전술 좀 바꿔주세요 제발.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멀티포? 이럴 줄 알았지! 내가 얘를 뭘 보고 좋다고 했는지 이제야 증명하네!1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가 다시 1위라니, 드디어 제자리로 돌아온 건가4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든 말든, 우리팀 정신 차려라!16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혈압 오르네 진짜18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어제는 욕하다가 오늘은 또 찬양한다21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이정후, 지금 이대로면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나?21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대체 이 정도면 그냥 메이저리그 최고 타자인가?2026-06-25
-
[야구 이야기] 어제 그 경기 보고 나만 뒷목 잡았나2026-06-24
-
[야구 이야기] 하... 저지 또 터트리냐? 대단하긴 한데 꼴보기 싫네 진짜. 다른 애들은 뭐하냐? 다 은퇴했냐?39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구단은 왜 이렇게 못하는 거야? 오타니가 뼈 있는 한마디를 했으면 좀 알아듣고 정신 차려야지. 당장 이기는 것만 생각하고 미래가 없어. 이러다 우리 팀 레전드는 커녕 다 망하겠어. 이럴 바에 유망주들 다 키워서 제대로 된 팀 만들던가 해야지. 진짜 화난다.5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돈으로 도배를 해놓고도 어째 작년에 그렇게 빌빌거렸냐고. 그 돈으로 뭘 한 건지 모르겠네. 그래도 올해는 좀 하는 것 같더라? 역시 내가 봤어. 제대로만 하면 이 정도는 해줘야지. 안 그럼 돈값도 못하는 쓰레기들 아니냐.5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들 다치면 안 되는데, 심판도 마찬가지고. 공이 얼마나 빠른데 타구에 맞으면 어휴. 근데 어제 그 유망주 2루타 쳤을 때 내가 알아봤잖아. 걔는 진짜 레전드감이라고. 근데 삼진 먹었을 때는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1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당연히 오타니는 저정도 표 받아야지! 투타겸업은 인류 역사상 다시 없을 재능이야. 몇년전 삼진이나 먹을 때는 이럴 줄 누가 알았겠어? 그래도 지금은 완전 달라졌잖아. 이젠 누가 뭐래도 레전드급이지. 내가 진작에 알아봤다니까.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오늘 경기 보면서 나도 진짜 놀랐다. 김민재 선수 저렇게 대놓고 불만 표출하는 거 거의 못 본 거 같은데, 오죽 답답했으면 그랬을까 싶기도 하고…3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아 김도영 어제 미쳤더라. 내가 어제 경기 초반에 답답해서 채널 돌릴 뻔했는데, 역시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진짜 시즌 끝까지 이 기세면 MVP는 따 놓은 당상 아니냐. 어우, 이 맛에 야구 본다 진짜.3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역시 내가 알아봤다니까! 한국 야구의 자랑이지. 근데 우리 팀은 대체 뭐 하는 거냐? 1점 차 승부는 바라지도 않는다. 그냥 꼴찌만 면하면 좋겠다. 제발 정신 좀 차려라!4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끼탈레나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