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진짜 코리안 킬러 재림이냐 ㄷㄷ 이번엔 다르다 본다
2026-05-24 02:09
11,76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진짜 코리안 킬러 재림이냐 ㄷㄷ 이번엔 다르다 본다
어제 뉴스 보는데 최두호 드디어 산토스 잡았더라? 와 ㄹㅇ 이게 10년 만의 UFC 3연승이라니 감격스럽네. 그동안 마음고생 심했을 텐데 이번엔 진짜 다시 예전 기량 되찾은 것 같아서 너무 좋다. 페더급 랭킹도 22위라던데 슬슬 상위권도 노려볼 만 할 듯? 이번엔 진짜 제2의 전성기 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축구 이야기] 하... 새벽까지 레알 경기 보시네요. 저는 오늘 쿠플에서 토트넘 경기 하길래 새벽에 보다가 또 결제 문자 알림 왔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때문에 파산입니다. 감독도 고충이 있겠지만 내 지갑도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4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하... 또 심장 쫄깃하게 봐야 하는 거냐고. 이거 보려고 매달 구독료 내는 건데 또 혈압 오르게 생겼네. 이러다 병원비 더 나오겠어. 적당히 좀 해주지 K리그 진짜 너무하는 거 아니냐.9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보다 펩이 맨시티 남는지가 더 궁금함. 펩 없으면 아무리 앤더슨이 와도 지금 맨시티만큼 압도적인 모습은 안 나올 거 같은데. 그래도 앤더슨 영입하면 든든하긴 하겠다.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라니! 갓생 살려고 해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 봐도 이미 망했네요.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하… 그래도 이강인 선수 보려면 안 끊을 수가 없겠지….1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감독님 라치오 가시는구나... 라리가랑 세리에 동시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질러야 하는 건가 ㅠㅠ 이번 달 진짜 망했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에 이제 세리에까지 보면... 아 내 통장 돌려줘!!!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가면 또 중계권료 인상될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립니다...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5마리 값으로 치솟는 제 구독료는 어쩌죠 ㅠㅠ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오타니 야구하는 거 보면서 감동받는 거 아니지? ㅋㅋㅋ 진짜 야구의 신이 내려와서 플레이하는 것 같음. 다음 시즌엔 타격왕이랑 다승왕 둘 다 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들어오고 나서 좀 살아나는가 싶었는데 결국 골 먹히더라 ㅋㅋㅋ 마지막 코너킥은 진짜 어이없었음. 심판 휘슬 불기 직전이라 더 억울하다 ㅠㅠ2시간 0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