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최형우 폼 미쳤다 ㄹㅇ ㄷㄷ
2026-05-24 03:09
11,09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최형우 폼 미쳤다 ㄹㅇ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어제 경기들 다들 봤음? 삼성-KIA 전 보다가 진짜 감탄했잖아.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한 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오더라. 불혹 넘은 나이에도 저런 꾸준함 보여주는 거 진짜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KIA팬들은 좀 배 아플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음. 그때 왜 안 잡았을까 싶기도 하고, 레전드 대우는 해줬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말이야. 성이 진짜 보물 잡은 거지 뭐.
그리고 어제 경기 보면서 KT 선발투수 10-4 대승에도 웃지 못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요즘 에이스들 왜 이러냐. ERA 4점대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음. 팬들 입장에서는 에이스라고 믿고 기대하는데, 자꾸 이런 모습 보여주면 좀 실망스럽지. 시즌 초반이라 그런 건가? 아니면 뭔가 컨디션 문제가 있는 건가? 빨리 본색 보여줘야 하는데 말이야. 그래도 팀이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선발투수는 좀 더 분발해야 할 듯.
그나저나 이번 주 순위 싸움 진짜 치열한 것 같음. KT랑 삼성 공동 선두 복귀하고, 한화랑 LG도 나란히 승리하면서 중위권도 엄청 빡세네.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치고 나갈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매일매일이 드라마 같음 ㄹㅇ.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특히 최형우 선수 보면서 느낀 점 있으면 좀 공유 좀 해줘봐요.
이번 주말 경기들도 엄청 기대되는데, 다들 주말에 뭐 볼 예정임? 요즘 야구 보는 맛이 있어서 출근길이 좀 덜 피곤하네. 오늘도 퇴근하고 치맥하면서 야구 볼 생각에 벌써 설렌다 ㅋㅋㅋㅋ.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저녁에 야구 같이 보자구!
그리고 어제 경기 보면서 KT 선발투수 10-4 대승에도 웃지 못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요즘 에이스들 왜 이러냐. ERA 4점대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음. 팬들 입장에서는 에이스라고 믿고 기대하는데, 자꾸 이런 모습 보여주면 좀 실망스럽지. 시즌 초반이라 그런 건가? 아니면 뭔가 컨디션 문제가 있는 건가? 빨리 본색 보여줘야 하는데 말이야. 그래도 팀이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선발투수는 좀 더 분발해야 할 듯.
그나저나 이번 주 순위 싸움 진짜 치열한 것 같음. KT랑 삼성 공동 선두 복귀하고, 한화랑 LG도 나란히 승리하면서 중위권도 엄청 빡세네.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치고 나갈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매일매일이 드라마 같음 ㄹㅇ.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특히 최형우 선수 보면서 느낀 점 있으면 좀 공유 좀 해줘봐요.
이번 주말 경기들도 엄청 기대되는데, 다들 주말에 뭐 볼 예정임? 요즘 야구 보는 맛이 있어서 출근길이 좀 덜 피곤하네. 오늘도 퇴근하고 치맥하면서 야구 볼 생각에 벌써 설렌다 ㅋㅋㅋㅋ.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저녁에 야구 같이 보자구!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50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1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1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1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7시간 46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