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리버풀 떠나면 ㄹㅇ 팀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5-24 05:28
11,10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리버풀 떠나면 ㄹㅇ 팀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어제 살라 이적설 뜨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 ㄷㄷ. 이집트 왕이라고 리버풀 팬들이 그렇게 좋아하는데 진짜 떠나면 타격 개클 듯. 대체할 선수도 딱히 없지 않냐 지금? 다른 팀 가도 과연 지금처럼 잘할까도 의문이고.
솔직히 살라 없으면 리버풀 우승은 커녕 챔스도 힘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살라 없으면 리버풀 우승은 커녕 챔스도 힘들지 않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1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1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8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