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국농 승리 가즈아! 어제 패배는 잊자고!
2026-05-24 07:10
11,02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자 국농 승리 가즈아! 어제 패배는 잊자고!
횽들 안녕! 어제 국농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던데,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어. 이정현 선수랑 라건아 선수 오늘 경기력 폭발해서 상대팀 그냥 눌러버렸으면 좋겠다. 요즘 엠씨몽 이슈로 연예계 시끄러운데, 우리 농구판은 이런 잡음 없이 시원한 승리 소식만 들려왔으면 좋겠네. 오늘 경기 끝나고 다 같이 치맥하면서 즐거워하는 상상 벌써 하고 있다!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오타니 이 정도면 거의 신 아니냐8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역시 내가 알아봤다10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이 녀석, 드디어 일을 내는구나?13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15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와 진짜 미쳐버리겠다 오늘 텍사스 경기 봤냐18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21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멀티포? 이럴 줄 알았지! 내가 얘를 뭘 보고 좋다고 했는지 이제야 증명하네!23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가 다시 1위라니, 드디어 제자리로 돌아온 건가2026-06-26
-
[야구 이야기] 아니 이정후 미쳤냐 진짜? 내가 봤잖아. 딱 보면 알지. 얘는 진짜 국대 레전드 예약이다. 김하성 혼자 잘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근데 팀이 역전패를 당했다고? 아 진짜 이정후 혼자 야구하냐? 샌프란 타선 다른 애들 뭐하냐 진짜. 이정후 저렇게 잘하는데 팀이 지면 안 되지. 이 팀은 진짜 가을야구 못 가면 이정후 이적해라. 에휴 답답하다.29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배님 대단하시죠. 근데 솔직히 기록도 좋지만 지금 필요한 건 젊은 투수들 아님? 이럴 때 누가 퓨처스에서 치고 올라오는지 봐야지. 맨날 베테랑만 쳐다볼 순 없잖아.5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솔직히 KBO 복귀 투수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승리투수치고 내용은 좀 아쉽네. 탈삼진 네 개가 뭐야. 그래도 첫 등판에 이 정도면 괜찮은 건가? 다음에 못하면 바로 실망한다.60분전
-
[야구 이야기] 하 역시 이정후지 내가 진작 알아봤다니까. 초반에 좀 못 친다고 내가 뭐라고 했던 거 다 취소다. 이 정도면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게 아니라 그냥 야구의 신이다. 다음 경기도 제발 이렇게만 쳐라. 그럼 내가 평생 팬 한다.2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들이야 뭐 답답하겠지. 근데 솔직히 우리 팀도 요새 타자들이 좀 그래. 지난번 경기에서도 결정적인 찬스에서 죄다 삼진 당하는 거 보면 속 터져. 어제 그렇게 잘 치더니 오늘은 왜 그러는 거야. 제발 좀 정신 차리고 쳐줬으면 좋겠다. 투고타저 탓만 할 게 아니라 타자들이 좀 쳐야지.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하 오타니 얘가 또 올스타 투표 1위 찍었네. 작년에 삼진 먹을 땐 내가 저럴 줄 알았지 했는데 홈런 치는 거 보면 진짜 물건은 물건이야. 우리 히어로즈에도 이런 애 한 명만 있으면 진짜 맨날 야구 보러 갈 텐데. 진짜 이런 애들은 내가 봤을 때 레전드 각이다.2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우리 팀 선수들 안 뽑히면 말도 안 되는 거 아니냐?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는 안 된다 저 선수는 최고다 난리였는데 막판에 뒤집어지고 난리도 아니네. 진짜 이럴 거면 투표 왜 하냐? 내가 뽑은 선수 무조건 들어가야 한다. 안 그러면 진짜 실망이다.3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가 2500K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한때 부진할 때 저 선수 이제 끝이다 싶었는데 역시 괴물은 괴물이네요. 이 정도면 레전드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습니다. 홈런 한 방 맞으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지금은 최고의 투수입니다.3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