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2026-05-24 09:48
10,65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살라 리버풀 떠난다는 얘기 또 슬금슬금 나오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리버풀 팬들 많을 텐데 솔직히 지금 분위기 개판 아닌가. 클롭 나간다고 할 때부터 좀 불안하긴 했는데, 살라까지 나가면 이제 남는 게 뭐냐 진짜. 챔스도 못 나가고 리그도 우승 못 하고.. 이러면 명문팀이라고 할 수 있음? 요즘 리버풀 경기력 보면 그냥 중위권 같던데, 이 상태로 살까지 없으면 다음 시즌은 그냥 망했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님? ㄹㅇ 답답하다 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026-06-26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28초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1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17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