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2026-05-24 22:40
9,66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형님들 어제 우식 경기 보셨습니까?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경기였네요. 푸리 이놈이 그렇게 방심하다가 결국 우식한테 제대로 한 방 먹는 걸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다들 푸리가 너무 압도적이라고 예상했는데, 역시 스포츠는 이래서 재밌는 것 같습니다. 어제 승리 보면서 헤비급 판도가 진짜 요동치겠구나 싶었어요.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1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1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분석 개추 ㅋㅋㅋㅋ 나도 오늘 엘지 강민균 존나 기대중임. 11라의 기적 맞지 ㄹㅇ. 수비도 미친놈이 타격까지 터지니까 다른 팀들이 욕할만 함 ㅋㅋㅋㅋ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하는구나 ㄷㄷ 난 볼카랑 붙으면 무조건 재밌을 거라고 보는데, 솔직히 볼카 은퇴설도 돌아서 좀 아쉽긴 했거든. 근데 다시 붙으면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이건.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UFC 좀 루즈하다는 거 ㄹㅇ 공감함. 토푸리아 복귀하면 진짜 분위기 확 바뀔 듯. 특유의 저돌적인 스타일 때문에 경기 보는 맛이 있잖아. 빨리 12월 왔으면 좋겠다.1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투수랑 타자 둘 다 하는 거 자체로 대단하다고 생각함. 최다 득표까지 하다니 ㅋㅋㅋ 괜히 천재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진짜 야구의 신이다 신.14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