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2026-05-25 06:37
10,2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아 형님들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 다 됐네요. 다들 오늘 저녁은 뭐 드실지,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밤엔 어떤 경기 보실지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어 계실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글 끄적여봅니다. 솔직히 평일 저녁엔 축구만한 낙이 없잖아요? 특히 오늘처럼 중요한 경기들이 몰려있을 땐 더더욱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2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5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근데 라두카누 쟤 원래 부상이 잦은 스타일이었음? US 오픈 때 딱 터진 건 운도 좋았던 것 같고. 아무리 유망주라도 몸 관리 못하면 결국 한계가 오는 법이지.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형들 이건 좀... 아무리 그래도 국대 경기를 졌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아니지 않음? 일본 애들이 그걸로 조롱하는 거 보면 더 열받을 거 같은데 ㅠㅠ.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얘가 벌써 복귀한다고? ㄷㄷㄷ 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물론 빨리 봐서 좋긴 한데 너무 무리하는거 같아서 걱정되기도 함 ㅠㅠ 볼카랑 재대결은 무조건 봐야지 이건 빅매치다 진짜.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보면서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월드컵인데 진짜 너무 당황스럽더라. 쟤 멘탈 괜찮은지 모르겠음.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놀람 ㄷㄷ 아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진짜 배짱 미쳤다 ㅋㅋㅋ 근데 어찌보면 KBO에서 바로 주전 꿰차고 커리어 시작하는게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너무 메이저리그만 쫓다가 시간 버리는 애들도 많잖아.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 문제만은 아닐 걸? 선수단 분위기도 박살났고 코치진도 개판이었다는 소문 많았잖아. 돈만 때려 박는다고 되는 게 아닌데 프런트도 책임 좀 져야 함.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아침에 그거 보고 소리 질렀자나 ㅋㅋㅋㅋ 매케나 진짜 미쳤더라 건이 아니라 그냥 핵건임. 토론토 오랜만에 제대로 된 선수 뽑은 거 같아서 너무 설렌다 진짜. 이번 시즌 우승 드가자!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구속보고 눈을 비볐음. 오타니도 100마일 넘게 던지는데 105.5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재능인듯 ㄷㄷㄷ8시간 3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