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2026-05-25 09:12
10,65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봄? 난 솔직히 프리미어리그 최종전 보면서 ㄹㅇ 팝콘 각 제대로 잡았는데, 결과 보고 좀 현타 옴 ㅋㅋㅋ 아니 토트넘은 감독만 세 번 바꾸고 개판 오분 전이었는데, 에버튼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대매? 그것도 2년 연속 17위 수모라는데, 이 정도면 그냥 생존왕 타이틀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욕은 오지게 먹어도 꾸역꾸역 살아남는 거 보면 신기할 따름임. 손흥민도 떠났다는 소식 들었는데, 없는 와중에 잔류 시킨 거 보면 대단하긴 하네.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60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2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은 맞지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쓰고 최하위가 말이 되냐 진짜 ㅋㅋㅋㅋ 멘도사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수순 아니었나 싶다. 근데 감독만 바꾼다고 될까 싶긴 해.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계약금액 잘 알고 있는 거 아님? 4년 5600만 달러(약 730억) 아님? 2800억은 너무 오바인데 ㅋㅋㅋㅋㅋ 물론 그것도 엄청난 계약이긴 하지만. 아무튼 레이커스 리빌딩 방향은 진짜 미지수네요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그 경기 막판 역전극은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르면서 봤음 ㅋㅋㅋㅋ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봐 조마조마했다 ㄷㄷ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감동이다. KBO에서 꼭 성공해서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거 보고 싶다!8시간 31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