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2026-05-25 10:11
10,2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손흥민 잔류 확정 난 건 진짜 다행인데, 토트넘은 이번 시즌 생존 축하 파티 하면서도 결국 굴욕적인 시즌이었다는 얘기가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이거 보고 있으려니 다음 시즌 벌써부터 걱정된다. 우리 손흥민 또 고생길 예약 아니냐고. 물론 시즌 막판에 스퍼스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했지만, 솔직히 기대치에 한참 못 미쳤던 건 사실이잖아. 챔스도 못 가 유로파만 겨우 갔는데 뭘 생존했다고 축하를 해 ㅋㅋ. 그냥 다음 시즌에는 진짜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매번 이맘때쯤 되면 희망회로 돌렸다가 실망만 하는 게 국룰이라서 슬프다 진짜.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5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임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미쳤지 그제도 장난 아니더라 ㅋㅋㅋ 우리팀은 요즘 귀신 들렸는지 맨날 막판에 똥볼 차서 진다 ㅠㅠ 하 진짜 혈압 오르는데 끊을 수가 없어 야구란...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육이형 사생활은 사생활이고 실력은 실력이잖아. 지난 시즌에 상대 수비들 다 찢어버리던 그 미친 캐치력 벌써 까먹었냐? 멘탈 잘 잡고 시즌 준비했으면 좋겠네.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라두카누 쟤 원래 부상이 잦은 스타일이었음? US 오픈 때 딱 터진 건 운도 좋았던 것 같고. 아무리 유망주라도 몸 관리 못하면 결국 한계가 오는 법이지.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형들 이건 좀... 아무리 그래도 국대 경기를 졌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아니지 않음? 일본 애들이 그걸로 조롱하는 거 보면 더 열받을 거 같은데 ㅠㅠ.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얘가 벌써 복귀한다고? ㄷㄷㄷ 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물론 빨리 봐서 좋긴 한데 너무 무리하는거 같아서 걱정되기도 함 ㅠㅠ 볼카랑 재대결은 무조건 봐야지 이건 빅매치다 진짜.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보면서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월드컵인데 진짜 너무 당황스럽더라. 쟤 멘탈 괜찮은지 모르겠음.8시간 50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