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2026-05-25 13:08
9,79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는 거 있음? 난 아무래도 어제 류현진 형님이 한미 통산 200승 찍어버리면서 야구판 분위기 확 달아오른 거 같아서 오늘 경기들도 좀 더 불붙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ㅋㅋㅋ 특히 요즘 순위 경쟁도 장난 아니라서 한 경기 한 경기가 피 말리는데, 오늘 누가 웃을지 존나 궁금하네. 류현진 형님 200승도 쩔지만 2500탈삼진도 눈앞이라니 진짜 레전드 맞지 않냐? ㄷㄷ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32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브라운 아직 희망 있다고 생각함? ㅠㅠ 보스턴도 언젠간 다시 치고 올라올거임. 그래도 오늘 레이커스 경기는 봐야지 ㅋㅋㅋ 리브스랑 릅 시너지 궁금하다.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5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