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에이스마저 나가리? 류현진 올킬각 서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5-25 16:23
10,02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론토 에이스마저 나가리? 류현진 올킬각 서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야 토론토 에이스 부상 떴다며 ㄷㄷ 탈삼진 1위라는데 하필 이럴 때 햄스트링이라고? 류현진 복귀각 잡히는 시점에서 이러면 진짜 류현진이 에이스 먹는 거 아니냐? 토론토 팬들 지금 난리 났던데 이 정도면 로테이션 진짜 꼬이는 거 아니냐 ㅋㅋㅋ 류현진 부활 가즈아 할 때가 된 거 같음?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6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8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5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16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또 팀 옮기면 어느 중계권으로 따라가야 할까요? 파리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했는데, 이제 또 아틀레티코 경기 보려면 스포티비나 티빙을 봐야 하는 건가요?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4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것도 중계권 때문에 봐야 하는 경기였네... ㅠㅠ 월드컵은 왜 이렇게 경우의 수가 많아서 사람을 힘들게 하는 건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이번 달도 치킨 값 날아갔다,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린다.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파나마가 약팀이라 그렇게 느껴지는 걸수도 있어.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겠음? 그래도 잉글랜드가 잘하는 건 맞음.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2863억 계약 오피셜 떴냐? 미쳤네 진짜 ㅋㅋㅋ 근데 솔직히 리브스 없었으면 레이커스 플옵은 커녕 플옵 근처도 못 갔을 걸. 저 정도는 받아야지. 오늘 경기 리브스 버프 받아서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줬으면 좋겠다. 왠지 오늘은 불꽃 튀 경기 나올 것 같음.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한범 선수 빅리그 갈 수도 있다는 기사 보니까 괜히 또 기대돼서 나중에 중계권 살까 봐 무섭네요. 지금도 쿠플,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이 선수 때문에 또 다른 채널 결제하게 되면 진짜 파산핑 되겠어요. ㅠㅠ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겆-엘전 말고 지금 꼴-쓱전 봐야지 ㅋㅋㅋ 꼴데 요즘 미쳐 날뛰는거 못 봄? 신인 드래프트 이야기도 나왔으니 꼴데 새끼들 이번에도 똥볼 차면 진짜 폭동난다 ㅋㅋ 해리거는 뭐 대충 잘 던지겠지 뭐.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잘하긴 함 ㅇㅇㅇ 르브론이랑 합도 좋고 클러치도 간간히 터트려주고. 근데 2863억은 진짜 오바다 ㅋㅋㅋ 레이커스 기인가. 이 금액이면 진짜 다른 좋은 선수들 데려오는게 백배 나을듯.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ATM 가면 또 어디 중계권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허덕이는데… 제발 월 구독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이러다 정말 파산할 듯 ㅠㅠ3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