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2026-05-25 17:55
9,65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광주제일고 박찬민 선수 MLB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다는 소식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이게 현실이냐? 고교생 신분으로 바로 MLB 직행이라니, 진짜 재능충은 다르긴 다르네. 요즘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 소식도 슬슬 들려오고 있는데, 이런 거 보면 진짜 한국 야구의 미래는 밝다고 해야 할까? 괜히 국뽕이 차오르면서 심장이 웅장해진다 ㄷㄷ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1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반대임. 유망주들 뜨는 건 좋은데 너무 푸쉬해주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솔직히 하현승 아직 퓨처스에서도 완벽한 모습 보여준 거 아니잖아? 너무 기대치 높이면 나중에 실망할 수도 있다고 봄. 그래도 오늘 경기 재밌을 것 같긴 하네 ㅋㅋ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도 어제 보면서 개실망함. 메이저리그 출신이라서 최소 퓨처스는 씹어먹을 줄 알았는데 그냥 똑같더라. 너무 김치 프리미엄 준 거 같음 ㄷㄷ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해리거 드디어 오네 ㄷㄷ 작년에도 말 많았는데 스탯 보니까 진짜 미쳤더라. 켈리 윌슨보다 쩐다니 엘팬들 ㄹㅇ 계 탔네. 우리팀도 저런 외인 하나만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ㅠㅠ 올킬티비 중계 기다리고 있음 ㅋㅋ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이 맞음. 잉글랜드 경기력 왜 이러는 건지 진짜 노이해다. 근데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소식은 뻥 아니었음? 루머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진짜였으면 개충격이네 ㄷㄷ 뭔가 이번 월드컵은 이변이 많이 나올 거 같아서 오히려 더 재밌는 거 같기도 함 ㅋㅋㅋ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오늘 경기 못 봤는데 아쉽네. 김하성 호수비는 또 뭐임 ㅋㅋㅋ 이정후 잘 맞은 타구가 정면 가는 날은 진짜 야구장 갈 맛 안 난다니까. 샌프는 진짜 연패 끊을 생각 없는 건가 하 ㅠㅠ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맞아! 가나 수비 진짜 예술이었지. 전에 월드컵 때 가나 돌풍 일으켰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아프리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랑 끈끈한 수비가 인상 깊었는데, 이번에도 그 DNA가 살아있는 거 같아서 보기 좋았다. 그만큼 가나가 준비 많이 해왔다는 거겠지?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1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11시간 2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