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반더바르트 일본 비하 발언 실화냐?
2026-06-19 05:23
10,61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반더바르트 일본 비하 발언 실화냐?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반더바르트 일본 비하 발언 보고 깜짝 놀랐네. 와 저형 진짜 폼 좋았는데 말실수 한 번으로 이미지 완전 나락 가네. 솔직히 국뽕 거르고도 좀 심한 발언 아니냐? 어쩐지 요즘 좀 조용하다 했다. 다음 경기 토트넘 이적한 반헤케 나오면 바로 갈겨야겠다.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기아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지금이 기회다! 타격 1위 흔들리는 틈을 타라!12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롯데 안 잡으면 언제 잡냐? 2연승 각 제대로 떴다!17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 투표? 이거 완전 롯데 선수들 잔치 아니냐? 각 나온다!20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아베 감독 긴급 체포? 이거 완전 롯데한테는 천운이다!21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올해는 느낌표라고? 이미 답은 정해져 있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제는 기회다, 타격 1위? 곧 바뀐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솔직히 올스타 경쟁, 이미 답은 정해졌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KIA는 지금 당장은 김도영이 계속 터져주는 수밖에 없다. 오늘 경기 보면 KIA 타선은 터질 폼이다. 무조건 득점은 올라간다. 투수진은 알아서 버틴다.27분전
-
[야구 이야기] 선발 구위 이야기? 오늘 경기 승리는 이미 우리 팀이 가져갔다고 봐도 무방하다. 지금껏 이런 구위를 본 적이 없다. 그냥 압살이다. 오늘 경기 결과는 이미 정해졌다. 변수는 없다.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이런 글 볼 때마다 딱 하나 생각나는 게 있지. KBO가 지금은 어떨지 몰라도 곧 메이저리그 씹어먹을 인재가 나온다는 거. 내가 보장한다. 오늘 야구만 봐도 감이 오지 않나. 이 흐름이라면 다음 시즌에 KBO 출신 선수가 메이저리그 씹어먹을 거다.2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화이트삭스 간다고? 이건 뭐 거의 확정적이라고 본다. KBO 리그 MVP가 괜히 MVP가 아니지. 메이저리그에서도 충분히 통할 재능이다. 물론 다른 선수들이 고전한 적도 있지만, 이정후는 예외다. 오늘부터 화이트삭스 유니폼 사는 사람 분명히 승자될 거다.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앤더슨 얘기 오랜만에 듣네 ㅋㅋㅋㅋ 나도 한때 걔한테 존나게 데여서 이름만 들어도 경기 일으켰는데 KBO 평정하고 메이저 간 건 진짜 드라마 아니냐?4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이번 영입은 다를 거다. 196cm 좌완? 이 정도면 충분히 승산 있다. 오히려 깜짝 영입이 터지는 그림이 많았지. 기대해도 좋다. 분명히 이번엔 제대로 터질 것이다. 확실하다.4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그냥 야구의 신이 맞다. 이런 흐름이면 다저스 연승 다시 시작이다. 다음 경기에도 무조건 홈런 하나는 추가된다. 이건 변수가 없다.5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메이저리그 이야기는 접어둬라. 좌완 196cm 투수가 온다는 건 이 리그 판도를 바꿀 엄청난 변수다. 한국에서 역대급 기록 쓸 게 분명하다. 지금 분위기 봐서는 무조건 온다.5시간 15분전
댓글목록5
리플가자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갓기영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