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페레이라 진짜 어케될거 같음? ㄷㄷㄷ
2026-06-20 03:16
11,15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페레이라 진짜 어케될거 같음? ㄷ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름이 아니라 요즘 UFC 헤드라인 보면 페레이라 얘기가 많아서 말인데, 이거 진짜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봄. 어제 뉴스 보니까 재대결 요청했다는데 진짜 대회사에서 받아줄까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자기 어필하는 건가 싶기도 함. 워낙 흥행 보증수표라 대회사 입장에서도 고민 많이 할 것 같음. 챔피언 자리도 그렇고, 본인 커리어에도 중요한 기로인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솔직히 이번 경기 좀 아쉽긴 했잖아. 페레이라가 그 정도로 무너질 줄은 몰랐는데, 역시 헤비급은 한 방 싸움이라 그런가 ㅠ 진짜 한순간에 훅 가버리더라. 근데 또 그만큼 임팩트 있었던 경기라 다들 재대결을 기대하는 마음도 이해는 감. 만약 재대결 성사되면 진짜 UFC 역대급 흥행 될 것 같은데, 대회사도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다만 상대 선수 입장에서는 굳이 바로 재대결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다른 도전자들 줄 서 있는 것도 맞고.
그리고 이번 주 뉴스 보니까 UFC가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연다던데, 이거 진짜 대륙 진출 노리는 큰 그림인가 싶기도 하고. 아시아 시장 공략 진짜 제대로 하는 것 같음. 저스틴 게이치도 백악관 영광 안고 휴식기라던데, 이런거 보면 선수들 사이에서도 뭔가 기류가 바뀌는게 있나 싶음. 페레이라도 재대결이든 뭐든 다음 스텝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결론적으로 페레이라 선수 다음 행보는 어게 될 것 같음? 재대결 성사될 가능성 높다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을 것 같음? 형들의 생각은 어떠함? 다들 댓글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면 좋을 것 같음!
솔직히 이번 경기 좀 아쉽긴 했잖아. 페레이라가 그 정도로 무너질 줄은 몰랐는데, 역시 헤비급은 한 방 싸움이라 그런가 ㅠ 진짜 한순간에 훅 가버리더라. 근데 또 그만큼 임팩트 있었던 경기라 다들 재대결을 기대하는 마음도 이해는 감. 만약 재대결 성사되면 진짜 UFC 역대급 흥행 될 것 같은데, 대회사도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다만 상대 선수 입장에서는 굳이 바로 재대결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다른 도전자들 줄 서 있는 것도 맞고.
그리고 이번 주 뉴스 보니까 UFC가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연다던데, 이거 진짜 대륙 진출 노리는 큰 그림인가 싶기도 하고. 아시아 시장 공략 진짜 제대로 하는 것 같음. 저스틴 게이치도 백악관 영광 안고 휴식기라던데, 이런거 보면 선수들 사이에서도 뭔가 기류가 바뀌는게 있나 싶음. 페레이라도 재대결이든 뭐든 다음 스텝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결론적으로 페레이라 선수 다음 행보는 어게 될 것 같음? 재대결 성사될 가능성 높다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을 것 같음? 형들의 생각은 어떠함? 다들 댓글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면 좋을 것 같음!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7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인가요? 멕시코전도 스포티비 결제해서 봤는데, 그때 설영우 선수 논란이 아직도 이어지는군요. 중계권 파산핑은 그저 통장이 텅장이 되는 것만 지켜볼 뿐입니다. 옌스 선수 궁금하다고 또 검색하다가 다른 경기 중계권료 결제할까 봐 무서워요.5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부상 소식이라니 마음 아프네요. 저 선수 보려고 쿠팡플레이 이번 달도 꾸역꾸역 결제했는데 ㅠㅠ 에이스가 빠지면 재미가 반감되는데 그럼 제 구독료는 어쩌죠? 흑흑.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진짜 치킨 5마리 값인데... 제 통장 이번 달도 텅장이네요.6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감독 교체도 돈 드는 일인데 축구협회는 돈도 많네요. 저는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으로도 허덕이는데... 부럽다. 재정비할 돈 있으면 제 통장에나 좀 넣어주세요.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면서 옛날에 이병규 홈런 치고 세레머니 했던거 생각나더라. 그때도 존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1회 4홈런은 진짜 넘사벽이다 ㅋㅋㅋ 나중에 애들한테 자랑해야지.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K리그까지 챙겨보려면 또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통장 텅장될까봐 무섭네요. 이젠 제주SK 경기도 추가되는 건가요? ㅠㅠ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 볼 때마다 속 터지는데, 이거 보려고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ㅠㅠ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는데, 심판 퀄리티는 왜 이 모양이야 진짜! 돈 아까워서라도 경기 다 보긴 한다만...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경기를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강인이 경기 보려면 티빙 결제해야 하고… 난 또 이번 달도 월급을 중계권에 쏟아붓는구나. 월클 경기는 다 챙겨보고 싶은데 내 통장은 텅장이네. 강인아, 다음 경기는 꼭 볼 수 있게 해줘라… 제발…3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