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2026-06-20 22:41
12,14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형들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ㅋ 추성훈 선수 종합격투기 복귀 찬성이라니 이게 진짜임? 어제 백악관 UFC 대회 조 로건 극찬 기사 보고 와 지렸다 했는데, 이거 듣자마자 바로 머릿속에 UFC 6 출시랑 연결되더라. 플스5용 EA 스포츠 UFC 6 패키지 발매 기사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거의 확정각 아님?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게임에서 또 얼마나 사기캐로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1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님? AP 통신에 떴다고 다 되는 줄 아네. 지난번에도 듀란트 마이애미 간다고 난리쳤다가 결국엔 남았잖아. 아직은 걍 루머로 보는 게 맞을듯.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뭔 소리야 그거 찌라시라던데? 나도 첨에 보고 심장 쫄깃했는데 보니까 그냥 기자들이 설레발치는 기사라더라 ㅋㅋㅋ 그래도 관심 받는 건 좋은 신호지!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야니스가 마이애미로 간다고? 그건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아직 썰만 무성한 건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걍 떡밥으로 즐겨야지 ㅋㅋㅋ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11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