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2026-06-21 05:43
11,74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어제 경기 보신 분들 다들 저처럼 혈압 올랐을 거 같은데, 오늘 경기 보면서 좀 진정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한화팬 분들은 어제 졌잘싸도 아니고 이건 뭐… 하… 할 말이 없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부터 타자들의 집중력까지 총체적 난국이었던 거 같아요. 오늘은 좀 다른 그림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뭐 대단한 건 맞는데, 사실 월드컵 앞두고 사령탑 공백은 말이 안 되긴 함. 데샹도 본인이 쉬면 팀 분위기 더 망가질 거 아니까 바로 복귀한 거 아니겠냐. 프로라면 당연한 선택이라고 봄. 물론 힘든 건 존경할 만함.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벌써 신인왕 이야기까지 나옴? ㄷㄷㄷ 아니 나는 그냥 잘하고 있구나 정도만 알았는데 이정도였어? 형들 누가 자세한 기사 링크 좀 알려줘봐. 당장 보러간다!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월드컵에도 이런 논란 많았지 않음? ㅋㅋㅋ 마지막 경기 조작 논란? 막 서로 짜고 치는 고스톱 느낌 난다고 ㅋㅋㅋ 결국 다 자기 팀 이득 보려는 건데 그걸 불공정하다고 보긴 좀 애매한 것 같음.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으로 아쉽긴 했죠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한화 경기 하루이틀 보냐고 ㅋㅋㅋ 익숙해질 때도 됐잖아 이제 ㅋㅋㅋ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나니 쉽지 않겠더라 ㅠㅠ 이닝 소화력은 좋았는데 구위가 예전 같지 않아서 피안타도 많고... 그래도 류뚱이 괜히 류뚱이 아니니까 후반기에 힘내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음. 기적은 일어난다!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거 진짜 역대급 딜이긴 함. 아데바요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개박살 내는 거 아니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동부 지형 진짜 확 바뀔 듯 ㄷㄷ8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