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2026-06-21 11:15
11,33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형들 오늘 뭐 보실지 다들 정했음? 날씨도 좋고 주말이라 집에서 스포츠 보기 딱 좋은데 말이지. 요즘 유엡씨 소식도 핫하고 축구도 슬슬 재밌어지는 것 같아서 뭘 봐야 할지 행복한 고민 중임. 다들 오늘 뭐 볼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5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