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
2026-06-22 03:30
12,45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
형들 오늘 또 기사 보다가 현타 씨게 와서 글 씀. 마카체프랑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얘기 나온지 꽤 된 것 같은데 결국 무산됐네 ㅠㅠ 아 진짜 기대 많이 했는데 개아쉽다. UFC는 이런 슈퍼파이트 성사시키는 게 ㄹㅇ 일인데 이걸 또 무산시키네.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하 참.
기사 보니까 마카체프가 토푸리아 대전료 300억 요구했다고 폭로했더라? ㄷㄷㄷ 300억이라니 이게 이 됨? 아무리 챔피언 대 챔피언 슈퍼파이트라고 해도 대전료가 300억은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물론 토푸리아가 챔피언이고 지금 기세도 좋아서 돈 많이 받고 싶은 건 알겠는데, 300억은 진짜 듣도 보도 못한 금액인데 이거 실화인지 아닌지 궁금하네. 만약 진짜 300억 요구한 거면 UFC에서 성사시키기 어려웠을 것 같긴 하다. 근데 또 마카체프 쪽 얘기도 들어봐야 할 것 같기도 하고. 서로 입장 차이가 분명한 것 같음.
아 솔직히 토푸리아 경기 스타일도 시원시원하고 마카체프는 뭐 말할 것도 없잖아. 둘이 붙으면 ㄹㅇ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분명한데 이걸 못 본다니 너무 아쉽다. 예전부터 슈퍼파이트는 항상 얘기만 무성하고 잘 안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도 그러려니 했는데 역시나네. 팬심은 늘 갈증에 시달리는 듯 ㅠ.
다음엔 진짜 꼭 성사됐으면 좋겠다. 정다운 선수 얘기도 나오던데 국내 선수들 경기는 또 기대되네. UFC에서 이런 빅매치들 좀 시원하게 성사시켜줬으면 좋겠음. 날 대전료 가지고 줄다리기하다가 무산되면 팬들만 손해 아님? 하소연 좀 해봤음 ㅠ.
기사 보니까 마카체프가 토푸리아 대전료 300억 요구했다고 폭로했더라? ㄷㄷㄷ 300억이라니 이게 이 됨? 아무리 챔피언 대 챔피언 슈퍼파이트라고 해도 대전료가 300억은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물론 토푸리아가 챔피언이고 지금 기세도 좋아서 돈 많이 받고 싶은 건 알겠는데, 300억은 진짜 듣도 보도 못한 금액인데 이거 실화인지 아닌지 궁금하네. 만약 진짜 300억 요구한 거면 UFC에서 성사시키기 어려웠을 것 같긴 하다. 근데 또 마카체프 쪽 얘기도 들어봐야 할 것 같기도 하고. 서로 입장 차이가 분명한 것 같음.
아 솔직히 토푸리아 경기 스타일도 시원시원하고 마카체프는 뭐 말할 것도 없잖아. 둘이 붙으면 ㄹㅇ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분명한데 이걸 못 본다니 너무 아쉽다. 예전부터 슈퍼파이트는 항상 얘기만 무성하고 잘 안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도 그러려니 했는데 역시나네. 팬심은 늘 갈증에 시달리는 듯 ㅠ.
다음엔 진짜 꼭 성사됐으면 좋겠다. 정다운 선수 얘기도 나오던데 국내 선수들 경기는 또 기대되네. UFC에서 이런 빅매치들 좀 시원하게 성사시켜줬으면 좋겠음. 날 대전료 가지고 줄다리기하다가 무산되면 팬들만 손해 아님? 하소연 좀 해봤음 ㅠ.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1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2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에요? 지난주에 잠깐 부진한 거지, 우리 팀 저력 모르심? 예전에 연승할 때도 잠깐 흔들린 적 있었음. 좀만 더 믿고 기다려봅시다.24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봄. 듀반차 피지컬이랑 슈팅력 보면 포텐 터지면 대박일 수도 있음. 물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위자즈 입장에서는 어차피 리빌딩 중이니 과감하게 한번 질러본 거 아닐까? 오히려 예상 못 한 픽이라 더 기대될 수도 있어 ㅋㅋㅋ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지린다 ㅋㅋㅋ 아침부터 이거 보고 심장 쫄깃해짐 ㅋㅋㅋㅋ 밀워키는 진짜 뭐하냐 아데토쿤보한테 그렇게 투자해놓고 결국 이렇게 보내는거냐? 마이애미는 진짜 대단하다 릅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ㄷㄷ1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예측불가 드랲이었음. 난 솔직히 듀반차 1픽은 거의 상상도 못했는데 위저즈 미친거 아니냐. 막판에 픽 트레이드도 겁나 많아서 중계 보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 ㅋㅋㅋ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솔직히 JDG가 이길 줄 알았는데 T1이 이걸 뒤집네. 역대급 경기였다 진짜. 나중에 하이라이트 영상 몇 번 더 돌려봐야겠음. 소름이 아직도 가시질 않는다 ㅋㅋ1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다르게 봄. 압도적인 팀이 계속 이기는 것도 실력이 뭘. 오히려 계속 강팀이 나와야 리그 전체 수준이 올라가는 거 아니겠냐? 오늘 경기도 그냥 실력대로 가는 거지 뭐 ㅋㅋㅋ 재밌으면 장땡임.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무뇨스 어제 미쳤던데 ㅋㅋㅋ 진짜 혼자 다했음. 우리 국대도 저런 풀백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ㅠㅠ 김진수 이기제 다 분발해야함.14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