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2026-06-22 09:11
13,34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이강인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전문가들이 이강인 EPL 이적 강권한다고 그러는데, 그중에서도 애스턴 빌라랑 뉴캐슬이 언급되더라고.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맨날 고생하는 거 보면서 빅리그 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현실화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ㅋㅋ 애스턴 빌라 요즘 4위 돌풍 일으키면서 분위기 엄청 좋던데, 이강인이 거기 가면 진짜 포텐 제대로 터질 것 같지 않음?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집에 가야 할 것 같아' 헤드라인 보고 개터졌네. 기자 센스 지렸다 ㄹㅇ. 오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또 혈압 오를 각인데, 그래도 보는 맛은 있을 듯 ㅋㅋㅋ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육성으로 욕 박을 뻔 ㅋㅋㅋㅋ 스튜어트 진짜 없는 살림에 궂은 일 다 해주던 선수인데 이걸 보내네. 디트 프론트 진짜 일 안 함? 리빌딩 10년째 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레이커스 잔류했네 ㄷㄷ 난 또 다른 팀에서 채갈 줄 알았는데. 근데 2800억은 좀 세다 ㅋㅋㅋ 그래도 레이커스가 리브스 저렇게 잡았다는 건 이번 시즌 우승에 진짜 진심이라는 거 아니겠냐? 기대된다!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음... 손흥민 선수가 지쳐 보인다는 얘기도 있긴 했으니까, 혹시 체력 안배 차원인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선발에서 빼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감독의 큰 그림이 있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진짜 기싸움이거나 ㅋㅋㅋㅋ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진짜 가나랑 비겼다고요? ㄷㄷ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늘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가나한테도 무를 캐는구나. 월드컵 때도 토너먼트만 가면 약해지더니 친선전에서도 이러면 대체 뭘 해야 강팀 소리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각은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력 보면 맞는 말이긴 한데, 그래도 난 시즌 생각하면 아직 희망은 있음. 감독 전술 변화 좀 줬으면 좋겠네 진짜.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늘 경기보다는 NBA 트레이드 소식에 더 관심이 간다 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진짜 누가 예상했겠음. 이러다 서부랑 동부 우승팀 미리 정해지는 거 아닌가 몰라.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걱정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그래도 정경호 코치님 능력있다고 인정받는거잖아! 다른 팀들도 감독 코치들 대표팀이나 이런데 많이 불려나가. 너무 걱정하지마, 오히려 우리팀 코치진 클라스가 다르다는거 보여주는거지 뭐 ㅋㅋㅋ8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