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
2026-06-22 15:37
12,74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NBA 닉스 우승 소식 들었음? ㄹㅇ 맨해튼 뒤집어졌다는 기사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고.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그동안 얼마나 목말랐을까 싶기도 하고. 우리 팀들도 제발 그런 역사적인 순간 한 번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최근 팀 성적 이야기 좀 해볼까 함. 다들 요즘 응원하는 팀들 잘 하고 있나 궁금하다.
솔직히 뉴욕 닉스 우승 소식 듣는데 우리 팀 생각 안 할 수가 었음. 특히 작년에 아쉽게 우승 놓쳤던 KBL 모 구단 팬으로서 더 그랬지. 이번 시즌은 다를 거라고 믿었는데 아직까진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음. 주전 선수들 부상이 잦아서 로테이션이 꼬이는 게 제일 큰 문제 같고,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와야 하는데 아직은 좀 부족해 보이는 게 사실임. 그래도 최근 몇 경기에서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해서 희망을 놓지는 않고 있다.
특히 아누노비 그 공이 경매에서 46억까지 갈 수 있다는 기사 보고 ㄷㄷ했음. 농구공 하나가 그 정도 가치라니, 얼마나 극적인 순간이었으면 그럴까 싶더라. 우리 팀도 그런 임팩트 있는 순간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맨날 2위, 3위만 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는 거 진짜 국룰임? 이번 시즌은 제발 정규리그 1위 굳히고 챔결까지 무난하게 갔으면 좋겠는데, 요즘 보면 또 아슬아슬하더라.
그리고 이번에 경복고 쌍둥이 NBA 유망주 대회 출격한다는 기사 봤음? 미래의 허웅, 허훈이라는데 진짜 기대되더라. 한국 농구 미래 밝은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에서도 그런 유망주들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지금은 베테랑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솔직히 걱정되는 부분이 많거든. 샐러리캡도 점점 빡세지고, 젊은 피 수혈이 시급한데 드래프트에서 좀 잘 뽑았으면 좋겠다.
수피아여고 임연서 선수도 "김단비 닮았다"고 NBA 유망주 무대 나간다고 하던데, 여자농구도 미래가 밝은 것 같아서 좋음. 우리 WKBL은 진짜 매 시즌 용병 없이 국내 선수들로만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김단비, 박지수 선수들 활약 보면서 감탄할 때가 많음. 우리 팀도 젊은 선수들이 이 선수들 보면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요즘 팀 성적 보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이기는 날은 너무 좋고, 지는 날은 잠도 안 옴.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더라. 막판에 역전 당하는 줄 알고 소파에서 벌떡 일어났는데, 다행히 이겨서 안도의 한숨 쉬었음. 선수들도 힘들겠지만 팬들도 같이 희로애을 느끼는 것 같음.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희망적인 부분도 있고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텐데, 다들 어떤 점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제일 기대됨? 솔직한 의견들 좀 공유해줬으면 좋겠음. 우리 팀은 그래도 이번 시즌 뭔가 한 건 할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은 아직 있음 ㅋㅋㅋㅋ.
솔직히 뉴욕 닉스 우승 소식 듣는데 우리 팀 생각 안 할 수가 었음. 특히 작년에 아쉽게 우승 놓쳤던 KBL 모 구단 팬으로서 더 그랬지. 이번 시즌은 다를 거라고 믿었는데 아직까진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음. 주전 선수들 부상이 잦아서 로테이션이 꼬이는 게 제일 큰 문제 같고,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와야 하는데 아직은 좀 부족해 보이는 게 사실임. 그래도 최근 몇 경기에서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해서 희망을 놓지는 않고 있다.
특히 아누노비 그 공이 경매에서 46억까지 갈 수 있다는 기사 보고 ㄷㄷ했음. 농구공 하나가 그 정도 가치라니, 얼마나 극적인 순간이었으면 그럴까 싶더라. 우리 팀도 그런 임팩트 있는 순간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맨날 2위, 3위만 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는 거 진짜 국룰임? 이번 시즌은 제발 정규리그 1위 굳히고 챔결까지 무난하게 갔으면 좋겠는데, 요즘 보면 또 아슬아슬하더라.
그리고 이번에 경복고 쌍둥이 NBA 유망주 대회 출격한다는 기사 봤음? 미래의 허웅, 허훈이라는데 진짜 기대되더라. 한국 농구 미래 밝은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에서도 그런 유망주들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지금은 베테랑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솔직히 걱정되는 부분이 많거든. 샐러리캡도 점점 빡세지고, 젊은 피 수혈이 시급한데 드래프트에서 좀 잘 뽑았으면 좋겠다.
수피아여고 임연서 선수도 "김단비 닮았다"고 NBA 유망주 무대 나간다고 하던데, 여자농구도 미래가 밝은 것 같아서 좋음. 우리 WKBL은 진짜 매 시즌 용병 없이 국내 선수들로만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김단비, 박지수 선수들 활약 보면서 감탄할 때가 많음. 우리 팀도 젊은 선수들이 이 선수들 보면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요즘 팀 성적 보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이기는 날은 너무 좋고, 지는 날은 잠도 안 옴.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더라. 막판에 역전 당하는 줄 알고 소파에서 벌떡 일어났는데, 다행히 이겨서 안도의 한숨 쉬었음. 선수들도 힘들겠지만 팬들도 같이 희로애을 느끼는 것 같음.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희망적인 부분도 있고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텐데, 다들 어떤 점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제일 기대됨? 솔직한 의견들 좀 공유해줬으면 좋겠음. 우리 팀은 그래도 이번 시즌 뭔가 한 건 할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은 아직 있음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6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1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1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판 좋은 구단 얘기는 저도 봤어요 ㅋㅋㅋ 괜히 돈 쓰고 선수 데려오는 게 아니긴 한가 봐요. 근데 솔직히 우리팀은 선수관리보다 그냥 기본기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감독 교체 시급합니다 진심.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했겠다. 비니시우스가 공 잡으면 그냥 우수수 무너지는 거 보고 웃겼음 ㅋㅋㅋ 괜히 월클이 아니지 암.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ㅋ 아직 오피셜은 아닐걸? 루머는 엄청 많은데 마이애미는 좀 의외긴 하다. 만약 진짜면 개지리겠네 ㅠㅠ 벅스 팬들 피눈물 흘리겠다 진짜.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하지 않을까? 괜히 벌써부터 김칫국 마셨다가 나중에 아쉬울 수도 있자너 ㅋㅋ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옴. 시즌 초에 헤맬 때 타격폼 스윙 궤적 어쩌고저쩌고 전문가들 다 죽어라 까더니 이제와서 다들 잠수탔죠? 이정후 그냥 스윙폼 자체는 건드릴 거 없었음 ㅠㅠ 멘탈 잡고 적응 끝나니 바로 날아다니는 거 보소 ㄷㄷ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리즐리스 움직임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 픽 순서도 그렇고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엮어서 보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것 같긴 한데 이게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쳤다가 폭망하면 웃음벨 되는 거 아님? ㅋㅋㅋ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가 미래는 미래지. 당장 우리 조카만 봐도 밤낮으로 롤만 하는데 프로게이머가 꿈이라더라 ㅋㅋㅋ 대전에서 하면 KTX 타고 가면 금방이니까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그때 치킨 존나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국대 경기 보러 갔을 때도 홍명보 감독님이 좀 의외의 선수 기용해서 당황했던 적 많음 ㅋㅋㅋ 근데 이번엔 손흥민이라니 스케일이 다르네. 진짜 이번엔 감독의 고집이냐, 아니면 뭔 큰 뜻이 있는 거냐? 솔직히 후자는 아닌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11시간 1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