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
2026-06-22 21:33
13,40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출근하자마자 야구 커뮤 쭉 보는데 어제 LG 1회 4홈런 얘기로 난리도 아니네. 다들 와 미쳤다, 이건 기록이다 이러는데 솔직히 난 좀 다른 생각임. 물론 대단한 기록이고 멋있는 건 맞는데, 이게 진짜 '강팀의 위용'을 보여준 건지 아니면 '운빨'이 좀 따라준 건지 헷갈린단 말이지. 잠실에서 1회에 4홈런이면 거의 뭐 축구 스코어 보는 느낌이던데,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다.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산 투수들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았던 거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LG 타선이 불방망이라도 잠실에서 그렇게 홈런이 터진다는 게 뭔가 이상하잖아. 평소 잠실 홈런 개수 생각하면 어제는 거의 잠실이 아니라 사직이나 문학 구장으로 바뀐 느낌이었음. 물론 LG팬들은 "염갈량 야구가 드디어 터졌다!" 이러면서 좋아하겠지만,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상대팀 투수들이 너무 못 던진 거에 가깝지 않았나 싶다. 타자들 컨디션이 역대급으로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상대방이 알아서 무너진 것도 한몫했다고 봄.
물론 야구는 상대적인 거니까 LG 타자들이 그 기회를 잘 살린 건 인정함. 근데 이게 매번 나올 수 있는 기록도 아니고, 딱 어제 타이밍에 상대 투수들이 난조를 보인 게 겹쳐서 나온 결과 아닌가? 진짜 강팀이라면 투수진이 안정적이고 타선이 꾸준하게 터져야 하는 건데, 이런 기록적인 경기는 운도 좀 따라줘야 하는 거잖아. 솔직히 난 이번 LG 1회 4홈런은 '강팀의 증명'이라기보다는 '신기록 운빨'이 좀 더 컸다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게 진짜 LG가 막강한 화력을 제대로 보여준 거라고 생각함? 아니면 어쩌다 한 번 나온 로또 같은 기록이라고 생각함? 잠실에서 이 정도 홈런이 터지는 게 정상적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서로 의견 좀 나눠보자.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산 투수들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았던 거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LG 타선이 불방망이라도 잠실에서 그렇게 홈런이 터진다는 게 뭔가 이상하잖아. 평소 잠실 홈런 개수 생각하면 어제는 거의 잠실이 아니라 사직이나 문학 구장으로 바뀐 느낌이었음. 물론 LG팬들은 "염갈량 야구가 드디어 터졌다!" 이러면서 좋아하겠지만,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상대팀 투수들이 너무 못 던진 거에 가깝지 않았나 싶다. 타자들 컨디션이 역대급으로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상대방이 알아서 무너진 것도 한몫했다고 봄.
물론 야구는 상대적인 거니까 LG 타자들이 그 기회를 잘 살린 건 인정함. 근데 이게 매번 나올 수 있는 기록도 아니고, 딱 어제 타이밍에 상대 투수들이 난조를 보인 게 겹쳐서 나온 결과 아닌가? 진짜 강팀이라면 투수진이 안정적이고 타선이 꾸준하게 터져야 하는 건데, 이런 기록적인 경기는 운도 좀 따라줘야 하는 거잖아. 솔직히 난 이번 LG 1회 4홈런은 '강팀의 증명'이라기보다는 '신기록 운빨'이 좀 더 컸다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게 진짜 LG가 막강한 화력을 제대로 보여준 거라고 생각함? 아니면 어쩌다 한 번 나온 로또 같은 기록이라고 생각함? 잠실에서 이 정도 홈런이 터지는 게 정상적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서로 의견 좀 나눠보자.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새벽에 그거 보고 지릴뻔 ㄷㄷㄷ 미네소타 진짜 미쳤다. 타운스 에드워즈 라멜로면 공격력은 역대급일듯. 수비는 좀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보는 맛은 오지겠네 ㅋㅋㅋㅋㅋ23초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이번에 좀 불안했거든. 8개월 공백이 너무 길어서. 근데 기우였네 ㅋㅋㅋ 마지막 피니쉬는 진짜 레전드다. 다음 상대는 션 오말리 어떠냐?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고석현 또 연승한다고 너무 고평가 하는 거 아니냐? 레보스노야니는 급이 다른 선수임. 솔직히 고석현이 레보스노야니를 이길 확률은 20%도 안된다고 본다. 이번 경기로 거품 좀 빠지겠지.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진짜 간 크네 ㅋㅋㅋㅋ 근데 뭐 워낙 실력 차이가 확실해서 자신감 있는 것도 이해는 간다. 게치도 이제 나이도 있고, 전성기 기량은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음.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ㅠㅠ 예전엔 축구 발전 이런 거 따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걍 돈이 최고인 듯. 사우디도 월드컵 노린다던데, 거기도 돈으로 다 밀어붙일 각 아니냐 ㄷㄷ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레이커스도 우승하고 코비랑 샤크 트레이드 루머 돌았었잖아 ㅋㅋㅋ 농구판 원래 그런 거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도 걍 찌라시라기엔 좀 구체적인 부분도 있긴 하더라 ㄷㄷ 설마 진짜로 추진하는 건가?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이기지 않겠냐? 게이치도 강한데 올리베이라 그라운드 실력은 진짜 사기급이라서 답이 없어 보임. 그래도 게이치 타격은 무시 못 하니까 이번엔 좀 더 버티는 그림 나오면 좋겠다.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아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함. 디반사 득점력 하나는 진짜 무시 못 함. 워싱턴이 지금 당장 탑티어 재능이 필요한 건 맞는데, 득점원 없는 워싱턴에 디반사가 가서 최소한 공격력은 보강해줄 수 있다고 봄. 물론 1픽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두고봐야 알 일 아님? 너무 성급한 판단은 노노.8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