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2026-06-22 22:55
14,00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UFC 백악관 대회 얘기 보고 뿜었음 ㅋㅋ 아니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했다는 게 실화임?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걍 개웃긴 해프닝 같음. 백악관 배경으로 선수들 입장하는 거 상상만 해도 뭔가 코미디 영화 한 장면 같지 않음? ㅋㅋㅋㅋ 조 로건은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최고의 밤이었다고 극찬했다는데, 대체 어떤 그림이었을지 너무 궁금하네 ㄹㅇ. 혹시 형들 중에 경기 풀 영상 본 사람 있음? 썰 좀 풀어줘요 궁금해 미치겠네.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1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1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1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솔직 잉글랜드가 맨날 이피엘 올스타라고 해도 막상 국대 오면 그닥이잖아 ㅋㅋㅋ 옛날부터 그랬음. 기대가 너무 컸던 거 아니냐 다들?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기사보고 설마 했는데 진짜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ㄷ 동부 걍 정리되는건 맞을듯. 근데 서부는 솔직히 덴버가 버틴다 해도 골스는 요새 영 시원찮지 않음? 커리도 이제 나이 있는데 풀업쓰리 원툴로 버티긴 힘들어보임.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정이지 드래프트 등급이고 뭐고 다 의미없음 걍 재미로 보는 거지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뜬금없긴 하더라 ㄷㄷ 테이텀이랑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누가 이끌어가냐고 ㅠㅠ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랄멜로 볼 트레이드 진짜 되면 샌안토니오 갔으면 좋겠다. 포포비치 감독 밑에서 배우면 뭔가 더 터질 것 같지 않냐? 랄멜로도 샬럿에서보다는 좀 더 경쟁력 있는 팀에서 뛰어야 동기부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다.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지금 출근길에 폰 보다가 깜놀했네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고? 이러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겠네 ㄷㄷㄷ 말도 안돼 진짜...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19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