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
2026-06-23 01:40
12,46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댈러스 매버릭스 감독으로 더스티 메이가 온다던데 이거 ㄹㅇ임? NCAA에서 우승 명장이라더니 NBA까지 진출하네 ㄷㄷ 솔직히 매버릭스 요즘 분위기 좋았는데 감독까지 제대로 뽑으면 진짜 우승 한 번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 어차피 서부는 덴버나 클리퍼스 같은 강팀들이 많아서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뭔가 기대감이 확 올라오는 건 사실인 듯. 돈치치랑 어빙은 어차피 알아서 잘 해줄 거고, 감독이 팀 시스템 잘 짜주면 시너지가 폭발할 것 같지 않음?
개인적으로는 NCAA에서 보여줬던 그 공격적인 전술들이 NBA에서도 통할지가 제일 궁금함. 대학 농구랑 프로는 또 완전 다른 레벨이라서... 그래도 메이 감독이 젊은 선수들 잘 키우는 데는 일가견이 있다고 들었거든. 댈러스에도 보면 아직 포텐 터질 선수들 좀 있지 않나? 그 선수들이 메이 감독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것 같음. 닉스도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했다고 난리던데, 댈러스도 좀 그런 분위기 타고 한 번 크게 사고 쳐줬으면 좋겠다 ㅠ 서부 컨퍼런스 결승 가는 것만 해도 일단 만족할 것 같긴 한데, 사람 욕심이 또 그렇지가 않네 ㅋㅋ
물론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는 않음. NCAA에서 성공했다고 NBA에서 다 성공하는 건 아니잖아? 특히 스타 선수들 다루는 건 또 다른 영역이라서. 돈치치랑 어빙 같은 슈퍼스타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또 팀 전체의 화를 어떻게 이끌어낼지가 관건일 것 같음. 그래도 뭔가 새로운 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라서 기대가 더 크다. 이번 시즌부터 매버릭스 경기 챙겨봐야겠네 ㄹㅇ.
하여튼 다음 시즌 매버릭스 행보 진짜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각임? 아니면 그냥저냥일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NCAA에서 보여줬던 그 공격적인 전술들이 NBA에서도 통할지가 제일 궁금함. 대학 농구랑 프로는 또 완전 다른 레벨이라서... 그래도 메이 감독이 젊은 선수들 잘 키우는 데는 일가견이 있다고 들었거든. 댈러스에도 보면 아직 포텐 터질 선수들 좀 있지 않나? 그 선수들이 메이 감독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것 같음. 닉스도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했다고 난리던데, 댈러스도 좀 그런 분위기 타고 한 번 크게 사고 쳐줬으면 좋겠다 ㅠ 서부 컨퍼런스 결승 가는 것만 해도 일단 만족할 것 같긴 한데, 사람 욕심이 또 그렇지가 않네 ㅋㅋ
물론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는 않음. NCAA에서 성공했다고 NBA에서 다 성공하는 건 아니잖아? 특히 스타 선수들 다루는 건 또 다른 영역이라서. 돈치치랑 어빙 같은 슈퍼스타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또 팀 전체의 화를 어떻게 이끌어낼지가 관건일 것 같음. 그래도 뭔가 새로운 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라서 기대가 더 크다. 이번 시즌부터 매버릭스 경기 챙겨봐야겠네 ㄹㅇ.
하여튼 다음 시즌 매버릭스 행보 진짜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각임? 아니면 그냥저냥일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근데 타율이 글에서 짤렸는데, 올시즌 타율도 괜찮지 않음? 내가 알기론 OPS도 좋고... 성적이 받쳐주니까 팬들이 더 밀어주는 거지. 그냥 인기만으로 최다 득표는 힘듦.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가나가 잘한 거라고 본다. 그 잉글랜드 상대로 무승부면 선방이지. 잉글랜드 애들이 오히려 자만했던 거 아님?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안정환 해설 보면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 참혹하다는 표현이 딱이었지. 솔직히 홍명보 감독 이번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본다. 김승규 인터뷰 보면서 더 빡침 아니 훈련을 그렇게 했으면 실전도 그렇게 해야지 왜 맨날 뒤통수 때리냐고 ㅠㅠ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원래 주짓수 강자 아니었음? 그라운드에서 개털리는 거 보고 내가 다 놀랐네. 고석현 훈련 엄청 열심히 했나 보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아침에 그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보스턴 프론트는 무슨 브라운 트레이드 병 걸렸냐? 잘하면 잘한다고 트레이드, 못하면 못한다고 트레이드. 이러다 진짜 어디로 보내는 거 아니냐 ㄷㄷ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고석현 드디어 복귀하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면 진짜 쉽지 않은 상대인데. 고석현 타격도 많이 늘었다곤 하지만 레보스노야니 펀치력은 솔직히 넘사벽이라 좀 걱정된다. 그래도 고석현 패기가 장난 아니니까 기대는 됨.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드디어 고석현 복귀하네. 예전에 하빕이랑 스파링하는 거 보고 엄청 기대했데, 부상 때문에 아쉬웠지. 이번에 이기고 랭킹전 한번 가야지! 화끈하게 KO승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네.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6시간 49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