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
2026-06-23 06:08
12,78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라서 글 쓴다. 메시가 월드컵 최다골 기록 깼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소름 돋았다. 솔직히 나이도 있고 해서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 불꽃일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클로제 기록을 넘을 줄은 상상도 못 했음. 맨날 호날두랑 비교되면서 누가 최고네 마네 논쟁 많았는데, 이런 기록 하나하나가 결국 메시를 더 위대한 선수로 만들고 있는 것 같다. 진짜 이번 월드컵 우승까지 하면 그냥 GOAT 확정 아닌가 싶다.
솔직히 이번 월드컵 보면서 메시 플레이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좀 들렸잖아. 근데 중요한 순간마다 터뜨려주고, 팀을 이끄는 모습 보면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클로제도 대단한 선수였지만, 메시는 공격형 미드필더에 가까운 플레이를 하면서도 저렇게 많은 골을 넣었다는 게 진짜 경이로운 것 같다. 다른 스포츠 커뮤니티에서도 지금 메시 찬양 일색이던데,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일 듯. 아르헨티나가 우승하면 진짜 역사에 길이 남을 월드컵이 될 것 같다.
아직 월드컵 진행 중이라 앞으로 또 어떤 기록들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일단 메시의 최다골 기록은 당분간 깨지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다른 선수들도 대단한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메시의 존재감은 역시 독보적인 것 같음. 형들은 이번 월드컵에서 어떤 선수가 제일 인상 깊었음? 메시 말고도 잘하는 선수들 진짜 많던데.
아무튼 오늘 뉴스 보고 갑자기 축구이 차올라서 주저리주저리 써봤다. 다들 남은 월드컵도 재미있게 즐기자고! 메시 우승 가즈아!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월드컵 보면서 메시 플레이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좀 들렸잖아. 근데 중요한 순간마다 터뜨려주고, 팀을 이끄는 모습 보면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클로제도 대단한 선수였지만, 메시는 공격형 미드필더에 가까운 플레이를 하면서도 저렇게 많은 골을 넣었다는 게 진짜 경이로운 것 같다. 다른 스포츠 커뮤니티에서도 지금 메시 찬양 일색이던데,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일 듯. 아르헨티나가 우승하면 진짜 역사에 길이 남을 월드컵이 될 것 같다.
아직 월드컵 진행 중이라 앞으로 또 어떤 기록들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일단 메시의 최다골 기록은 당분간 깨지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다른 선수들도 대단한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메시의 존재감은 역시 독보적인 것 같음. 형들은 이번 월드컵에서 어떤 선수가 제일 인상 깊었음? 메시 말고도 잘하는 선수들 진짜 많던데.
아무튼 오늘 뉴스 보고 갑자기 축구이 차올라서 주저리주저리 써봤다. 다들 남은 월드컵도 재미있게 즐기자고! 메시 우승 가즈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잉글랜드 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ㅋㅋㅋ 수비 그렇게 빡세게 할 줄은 몰랐다 가나가. 케인 묶이니까 답이 없더라 ㅠㅠ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듯 이번엔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경기 봤는데 진짜 타구 질 미쳤더라. 특히 그 두 번째 안타는 수비수가 잘해도 못 잡는 코스로 뚝 떨어지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투수들이 제일 싫어하는 타자가 아니야.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ㅠㅠ7시간 41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