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2026-06-23 13:45
13,30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팀 성적이 너무 좋아서 혼자 감격하기 아까워서 글 써본다 ㅋㅋㅋ 진짜 이번 주 경기 보면서 소름이 몇 번 돋았는지 모르겠음.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같이 얘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봄!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기하긴 함. 투타겸업으로 저렇게 잘하는 게 말이 되나 ㄷㄷ. 근데 올스타 투표는 아무래도 일본 팬들 화력이 너무 세서 그런 것도 좀 있지 않나 싶기도 하고 ㅋㅋ2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예전에도 저런 발언으로 한 번 논란 된 적 있지 않나? 그때도 똑같은 반응이었던 걸로 기억함. 감독님 리더십 스타일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이 필요해 보인다 진짜 ㄷㄷ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호 라인업 아직 안떴지 ㅋㅋ 나도 기다리는 중임. 황의조 선발은 거의 확정 아님? 요즘 폼 좋던데. 홍명보 감독 얘기는 솔직히 좀 충격이긴 했어.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이젠 놀랍지도 않다. 맨시티가 맨시티 한거지 뭐. 근데 안데르손 작년에 노팅엄에서 괜찮았다고 해도 맨시티 주전급은 아닐 텐데, 펩이 또 어떤 마법을 부릴지 궁금하긴 하네. 로테이션 자원인가?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헤비급에서도 잘 싸울 거 같긴 한데 좀 웃긴 하네. 원래도 펀치력 좋고 터프한 스타일이었으니 벌크업 제대로 하면 상대들 다 날려버릴 수도 있을 듯? 근데 살 너무 찌면 어깨랑 무릎 다 나가는 거 아닌가 몰라.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 근데 김혜성 선수 마이너 아니고 메이저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데 ㅠㅠ 오타니 국룰까지는 몰라도 류현진 경기 기대되는 건 맞음! 오늘 제발 무실점 가자.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선수들도 못 한 건 맞잖아? 감독만 욕먹는 것도 좀 불쌍함. 물론 인터뷰는 아쉽지만 감독도 사람인데 당황할 수도 있지 않나?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돈시티 클라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ㅋ 지난 시즌에도 미듯이 돈 쓰더니 또 질러버리네.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뭐 맨시티가 또 독식하겠네 ㅠㅠ 다른 팀 팬으로서 진짜 부럽다 저런 구단주.7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