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2026-06-24 05:04
12,6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형들 오늘 날씨 개꿀인데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음? ㅋㅋ 나는 어제 저녁에 봤던 경기 하이라이트 아직도 머릿속에서 재생 중이다.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우리 커뮤니티에서 경기 하이라이트 가지고 질문토론 함 해보자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요즘 드림컵 관심 많음 ㅋㅋㅋㅋㅋ 특히 하현승 그 선수 원래도 잘했는데 독립리그에서 더 물오른 거 같더라 ㄷㄷ 프로에서도 다시 보고 싶긴 함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저 돈이면 그냥 우리 동네 조기축구회 100년 넘게 운영할 수 있을 듯. 솔직히 축구선수 몸값 너무 천정부지로 치솟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거품 제대로 낀 거 맞아요 ㄹㅇ.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우리 동네 야구단 감독님도 저건 홈런이라고 확신하셨는데 이정후가 그 잡아버리니까 벙찌셨음. 진짜 전설의 슈퍼캐치로 남을 듯.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돈 엄청 벌고 튀는 각 쌉인정. 걔 스타일은 진짜 예술인데 체력적으로 한계가 슬슬 왔을 거임. 마지막으로 큰 돈 벌고 행복 복싱 하는 것도 괜찮지.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ㅋㅋㅋㅋ 복귀 초반엔 좀 삐걱거리는 감이 있었는데 확실히 한두 경기씩 치르면서 폼 올라오는 게 보이더라. 특히 슈퍼캐치는 진짜 지렸음. 저게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수비라니 ㄷㄷ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보면 가끔 야구 재미없어짐 ㅋㅋㅋ 혼자 다 해먹으니까 다른 선수들이 너무 평범해 보이잖아. 근데 또 그게 오타니의 매력이지.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중원 싸움 얘기 나오니까 작년에 그 경기 생각나네요 ㅋㅋㅋ 그때도 중원 개털려서 진짜 답답했는데 ㅠㅠ 감독님 고집은 진짜 알아줘야 함. 김민재도 괜히 인터뷰에서 힘들어하는 티 낸 게 아니라고 봄. 선수들만 죽어나는 전술은 이제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는 거 아직 오피셜 아님. 이적설만으로 이렇게 김칫국 마시는 건 좀 그렇지 않음? 솔직히 저 가격이면 다른 팀들도 충분히 노릴 수 있다고 봄.7시간 1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