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
2026-06-25 04:23
13,07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
오늘 보니까 잉글랜드 징징이들 또 시작이네. 제임스랑 라이스 부상 드립 치면서 벌써부터 핑계 깔고 가는 거 실화냐? 매번 우승 후보라고 설레발 치다가 개같이 망하고서는 늘 부상 탓, 심판 탓, 잔디 탓 하던데 이번엔 또 뭔 탓할라고 벌써부터 밑밥 까는 거냐고. 이러다 벨기에처럼 조별 탈락이라도 하면 또 국뽕 유튜버들 난리 나겠네. 진짜 우승할 생각은 없고 핑계 댈 생각만 가득한 거 아냐? ㅋㅋㅋ 느그 잉글랜드가 우승하는 게 빠를까, 내가 로또 1등 되는 게 빠를까?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1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 라두카누 보면서 우리 동네 축구 에이스 생각나네. 드리블 천재였는데 맨날 무릎 나가서 결국 PC방 사장됨 ㅋㅋㅋ 라두카누는 꼭 성공해서 아픈 몸 잘 관리했으면 좋겠다.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국뽕 차오르는 거 인정. 근데 솔직히 송성문은 좀 의외긴 했음. 그래도 샌디가서 자기 역할 잘 해주고 있어서 보기 좋다. 타격감 좀 더 끌어올리면 좋겠네.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5경기 연속 홈런이면 진짜 기록 아니냐? 한화가 요즘 성적도 좋아서 더 신나는듯. 이참에 가을야구도 함 가보자 시환아!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ㄷㄷ 난 또 토트넘이나 맨유 비어있는 자리에 갈 줄 알았더니 미국 국대라니 의외네. 손흥민 스승이라 정 가는 건 맞는데 미국에서 4년 더 하는 건 좀 아쉽긴 하다.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드래프트 생방으로 보는데 토론토가 맥케나 뽑는 순간 소름 돋았음 ㅋㅋㅋ 작년부터 계속 얘기 나왔던 거라 드디어 가는구나 싶더라. 실링은 솔직히 콘로이 급은 충분히 넘을 거 같고, 오스턴 매튜스 초기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수비도 꽤 괜찮아서 더 기대됨!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로스키 작년부터 눈여겨봤는데 드디어 터지는구나 ㅠㅠㅠ 작년에 좀 흔들릴 때도 있었지만 구위는 진짜 사기였거든. 이번 시즌은 제대로 사고 칠 거 같음.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ㅋㅋㅋㅋ 솔직히 난 고민도 안 하고 빅리그 갈 것 같은데 대단하네. KBO 와서 성공하면 진짜 역대급 서사 나올 듯 임.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포체티노 미국 가면 손흥민 토트넘 떠나는 거 더 빨라지는 거 아니냐?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려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해봐야 하는데, 포체티노가 미국 가면 손흥민한테 딱 맞는 전술 짜줄 감독이 이제 토트넘엔 없다는 소리잖아 ㄷㄷ9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