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
2026-06-25 18:07
12,41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축구 뉴스 보는데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ㄹㅇ. 잉글랜드랑 가나 경기 내용 보니까 걍 답답하더라고요. 잉글랜드가 EPL 올스타급이라는데 가나 질식 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ㄷㄷ. 아니 아무리 가나가 피지컬 좋고 수비적으로 나온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었습니다. 뭐, 우리 국대도 그랬지만 확실히 월드컵이나 중요한 경기에서는 한 방이 부족한 게 문제인 것 같아요.
근데 이 와중에 더 열받는 건 우리 국대 기사입니다.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금세대 데리고 조 3위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진짜 기사 제목처럼 도대체 누가 한국 축구를 망쳤나 싶어요. 선수들 탓을 할 수도 없는 게, 유럽 빅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만 봐도 이 선수들이 얼마나 월클인지 다들 알잖아요. 결국 답은 뻔한 거 아니겠습니까. 전술도 전술이고, 선수들 활용 방식도 진짜 심각하다고 봅니다. 일본 우에다 아야세는 EPL이니 분데스리가니 빅리그 이적설 터져서 난리인데, 우리는 왜 이렇게 뒷걸음질 치는 건지 ㅠ.
솔직히 황금세대라고 해봤자 이제 막 전성기 진입하는 선수들도 많은데, 제대로 된 감독 만나서 날개를 달아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처럼 계속 삽질하면 이 좋은 선수들 재능 다 썩히는 꼴밖에 안 돼요. 감독 교체는 물론이고, 축협 시스템 자체를 싹 다 갈아엎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면 진짜 우리나라도 언젠가 아아 축구 변방으로 밀려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 때는 제발 시원한 경기력으로 좀 이겨줬으면 좋겠습니다. 축구팬으로서 너무 답답하네요. 다들 이번 주 경기들 보면서 느낀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봐요. 답답해서 잠이 안 오네 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더 열받는 건 우리 국대 기사입니다.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금세대 데리고 조 3위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진짜 기사 제목처럼 도대체 누가 한국 축구를 망쳤나 싶어요. 선수들 탓을 할 수도 없는 게, 유럽 빅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만 봐도 이 선수들이 얼마나 월클인지 다들 알잖아요. 결국 답은 뻔한 거 아니겠습니까. 전술도 전술이고, 선수들 활용 방식도 진짜 심각하다고 봅니다. 일본 우에다 아야세는 EPL이니 분데스리가니 빅리그 이적설 터져서 난리인데, 우리는 왜 이렇게 뒷걸음질 치는 건지 ㅠ.
솔직히 황금세대라고 해봤자 이제 막 전성기 진입하는 선수들도 많은데, 제대로 된 감독 만나서 날개를 달아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처럼 계속 삽질하면 이 좋은 선수들 재능 다 썩히는 꼴밖에 안 돼요. 감독 교체는 물론이고, 축협 시스템 자체를 싹 다 갈아엎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면 진짜 우리나라도 언젠가 아아 축구 변방으로 밀려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 때는 제발 시원한 경기력으로 좀 이겨줬으면 좋겠습니다. 축구팬으로서 너무 답답하네요. 다들 이번 주 경기들 보면서 느낀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봐요. 답답해서 잠이 안 오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박찬호 마지막 시즌에 KBO 왔을 때 생각나네.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랬잖아. 최지만도 딱 그 짝 날 거 같다. ㅋㅋㅋ 세월엔 장사 없지.2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카와무라 너무 올려치는 거 같음 ㅋㅋㅋ 이현중이랑 비교하는 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이현중은 심지어 그래도 드래프트 도전이라도 했지 카와무라는 아직 너무 멀어보이는데.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9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