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
2026-06-26 03:44
12,7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
형들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토크 주제로 UFC 백악관 썰 좀 풀어보자고! 뉴스 보니까 어제 백악관에 UFC 옥타곤 설치하고 난리도 아니었던데, 이거 대체 무슨 상황임? ‘미국 축제’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트럼프 팔순잔치 쇼’라고 비판하는 쪽도 있던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기사 제목 보고 육성으로 엌 소리 나왔다니까 ㅋㅋㅋ 트럼프가 UFC 엄청 좋아하긴 하는 거 알았는데, 설마 백악관 안까 옥타곤을 들여놓을 줄은 상상도 못했네.
솔직히 나는 개인적으로 좀 신기하고 재미있긴 했음.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끝판왕 UFC가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에서 이벤트 한다는 게 뭔가 좀 오묘한 느낌이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정치랑 너무 결부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특히 트럼프 팔순이랑 엮이는 거 보니까 진짜 자기 정치적인 쇼를 위해 UFC를 이용하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 그래도 UFC 입장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홍보 효과는 제대로 누렸을 것 같긴 해. ‘백악관 UFC’라는 타이틀 자체가 주는 임팩트가 워낙 크니까.
이번 주에 고석현 선수 복귀전 소식도 있던데, 레보스노야니 상대로 3연승 도전이라니까 진짜 기대됨.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재대결 얘기도 나오고 UFC가 요즘 뜨겁긴 진짜 뜨거운 듯. 근데 이런 메인 이벤트들보다 갑자기 백악관 옥타곤 얘기가 더 화제가 되는 거 보면 확실히 이 이슈가 파급력이 엄청나긴 한가 봐.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이벤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미국 축제였음? 아니면 그냥 트럼프 생일파티 쇼였음? 아니면 스포츠가 정치에 이용당한 거 같음?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솔직히 나는 개인적으로 좀 신기하고 재미있긴 했음.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끝판왕 UFC가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에서 이벤트 한다는 게 뭔가 좀 오묘한 느낌이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정치랑 너무 결부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특히 트럼프 팔순이랑 엮이는 거 보니까 진짜 자기 정치적인 쇼를 위해 UFC를 이용하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 그래도 UFC 입장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홍보 효과는 제대로 누렸을 것 같긴 해. ‘백악관 UFC’라는 타이틀 자체가 주는 임팩트가 워낙 크니까.
이번 주에 고석현 선수 복귀전 소식도 있던데, 레보스노야니 상대로 3연승 도전이라니까 진짜 기대됨.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재대결 얘기도 나오고 UFC가 요즘 뜨겁긴 진짜 뜨거운 듯. 근데 이런 메인 이벤트들보다 갑자기 백악관 옥타곤 얘기가 더 화제가 되는 거 보면 확실히 이 이슈가 파급력이 엄청나긴 한가 봐.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이벤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미국 축제였음? 아니면 그냥 트럼프 생일파티 쇼였음? 아니면 스포츠가 정치에 이용당한 거 같음?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물러난거 ㄹㅇ 충격이네 ㄷㄷ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1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비슷한 생각함. 예전엔 메시한테만 공 몰아주고 메시가 알아서 해줘라 하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움직임이 훨씬 다양해진 거 같음. 물론 메시가 만들어주던 '와 이건 미쳤다' 하는 골은 없지만, 오히려 덜 불안하고 밸런스 잡힌 느낌이라니까. 세대교체 잘 된 듯?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말도 맞는데, 트럼프 성격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 아니었음? ㅋㅋㅋ 원래 저 양반 쇼맨십 끝판왕이라 백악관에서 UFC 하면 전 세계에 자기 어그로 끌 수 있다고 생각했을 걸? 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우리나라랑 국격 개념이 좀 달라서 저런 거 보고 크게 문제 삼지도 않을 듯 ㅋㅋㅋ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메시가 있어도 월드컵 우승까지 꽤 오래 걸렸잖아. 챔스 우승하고 코파 우승하고 결국 월드컵까지 갔는데, 메시 없다고 바로 끝물은 아닐걸? 젊은 애들 성장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난.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기억나는 게 2018 월드컵 때 손흥민 혼자 고군분투하던 거 생각하면 진짜 맘 아픔. 그때도 막 울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그러는 거 보니까 은퇴할 때 되긴 했나 싶다.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16시간 30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