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 성적 폼 미쳤다 vs 다 망했네... 다들 본인 팀 요즘 어떰? ㅋㅋㅋ
2026-05-19 09:46
11,29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 성적 폼 미쳤다 vs 다 망했네... 다들 본인 팀 요즘 어떰? ㅋㅋㅋ
형들, 주말 잘 보내고들 있어? 요즘 스포츠판 돌아가는 거 보면 정말 하루하루가 드라마 아니냐 ㅋㅋㅋ 팀 성적 이야기하다 보면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려서 내가 응원하는 팀 말고 다른 팀 팬들 이야기도 궁금해지더라. 다들 본인 팀 요즘 폼 어떤지 좀 풀어봐봐.
일단 내가 응원하는 팀은 요즘 진짜 오락가락해서 미치겠다. 이기면 다음 경기는 질까 봐 불안하고, 지면 또 언제 반등까 싶어서 답답하고 ㅠ 그래도 어제 경기는 진짜 극적으로 이겨서 짜릿했는데, 또 오늘 뉴스 보니까 다른 팀은 핵심 선수가 부상이라더라. 샌안 스퍼스 팍스인가 걔도 발목 부상으로 썬더랑 1차전 못 나온다고 하던데, 진짜 이거 보고 남 일 같지 않아서 가슴이 철렁했음. 우리 팀도 주전 선수 한 명 빠지면 바로 전력 너프 체감 오지게 될 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괜히 기사 한 번 더 찾아보게 되더라.
특히 요즘은 강팀 약팀 할 거 없이 시즌 초반이랑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시즌 시작할 때는 '와, 올해는 우승 각이다!' 했던 팀들이 갑자기 연패에 빠지면서 휘청거리는가 하면, 또 반대로 '얘네 올해는 글렀다' 싶었던 팀들이 의외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치고 올라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게 또 스포츠의 묘미긴 한데,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지. 매일매일 심장이 쫄깃하다니까.
난 특히 우리 팀 감독의 전술 변화에 기대를 많이 걸고 있거든. 초반에는 좀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선수들 포지션 스위칭이나 교체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들어맞을 때가 많아졌어. 이대로 쭉 간다면 플레이오프까지는 무난하게 진출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라 확신할 수는 없지만, 팬심이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작은 희망에도 크게 반응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저런 소식들을 보면 마냥 낙관할 수만은 없다는 생각도 들어. 예를 들어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이 시즌 끝나고 나갈 수도 있다는 루머 같은 거 보면, '와 저런 팀도 저렇게 큰 변화가 올 수 있구나' 싶고. 감독 한 명의 거취가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잖아. 당장 우리 팀도 감독 바뀌면서 초반에 얼마나 고생했는데. 이런 거 보면 역시 스포츠는 사람 일이랑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 변수가 너무 많아.
그리고 또 요즘 경기력 기복이 심한 선수들도 좀 보이더라. 분명 지난 시즌에는 날아다니던 선수인데, 이번 시즌에는 뭔가 폼이 안 올라오는 느낌? 우리 팀에도 그런 선수 한두 명 있는데, 팬 입장에서는 답답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얼마나 힘들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멘탈적인 부분도 분명 영향이 클 거야. 팬들이 응원 많이 해줘야 하는데, 가끔 악플 같은 거 보면 좀 그렇다. 다들 사람인데 말이야.
결론적으로 요즘 우리 팀은 상승세 기운이 조금씩 보이지만,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다는 생각이다. 아직 갈 길이 멀고, 변수도 많고, 경쟁 팀들도 만만치 않으니까. 그래서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성적 어때? 희망찬 이야기든, 아니면 답답한 이야기든 뭐든 좋으니까 댓글로 좀 풀어봐봐. 같이 한탄이라도 하자 ㅋㅋㅋ
일단 내가 응원하는 팀은 요즘 진짜 오락가락해서 미치겠다. 이기면 다음 경기는 질까 봐 불안하고, 지면 또 언제 반등까 싶어서 답답하고 ㅠ 그래도 어제 경기는 진짜 극적으로 이겨서 짜릿했는데, 또 오늘 뉴스 보니까 다른 팀은 핵심 선수가 부상이라더라. 샌안 스퍼스 팍스인가 걔도 발목 부상으로 썬더랑 1차전 못 나온다고 하던데, 진짜 이거 보고 남 일 같지 않아서 가슴이 철렁했음. 우리 팀도 주전 선수 한 명 빠지면 바로 전력 너프 체감 오지게 될 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괜히 기사 한 번 더 찾아보게 되더라.
특히 요즘은 강팀 약팀 할 거 없이 시즌 초반이랑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시즌 시작할 때는 '와, 올해는 우승 각이다!' 했던 팀들이 갑자기 연패에 빠지면서 휘청거리는가 하면, 또 반대로 '얘네 올해는 글렀다' 싶었던 팀들이 의외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치고 올라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게 또 스포츠의 묘미긴 한데,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지. 매일매일 심장이 쫄깃하다니까.
난 특히 우리 팀 감독의 전술 변화에 기대를 많이 걸고 있거든. 초반에는 좀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선수들 포지션 스위칭이나 교체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들어맞을 때가 많아졌어. 이대로 쭉 간다면 플레이오프까지는 무난하게 진출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라 확신할 수는 없지만, 팬심이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작은 희망에도 크게 반응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저런 소식들을 보면 마냥 낙관할 수만은 없다는 생각도 들어. 예를 들어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이 시즌 끝나고 나갈 수도 있다는 루머 같은 거 보면, '와 저런 팀도 저렇게 큰 변화가 올 수 있구나' 싶고. 감독 한 명의 거취가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잖아. 당장 우리 팀도 감독 바뀌면서 초반에 얼마나 고생했는데. 이런 거 보면 역시 스포츠는 사람 일이랑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 변수가 너무 많아.
그리고 또 요즘 경기력 기복이 심한 선수들도 좀 보이더라. 분명 지난 시즌에는 날아다니던 선수인데, 이번 시즌에는 뭔가 폼이 안 올라오는 느낌? 우리 팀에도 그런 선수 한두 명 있는데, 팬 입장에서는 답답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얼마나 힘들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멘탈적인 부분도 분명 영향이 클 거야. 팬들이 응원 많이 해줘야 하는데, 가끔 악플 같은 거 보면 좀 그렇다. 다들 사람인데 말이야.
결론적으로 요즘 우리 팀은 상승세 기운이 조금씩 보이지만,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다는 생각이다. 아직 갈 길이 멀고, 변수도 많고, 경쟁 팀들도 만만치 않으니까. 그래서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성적 어때? 희망찬 이야기든, 아니면 답답한 이야기든 뭐든 좋으니까 댓글로 좀 풀어봐봐. 같이 한탄이라도 하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31초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5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1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8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