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2026-05-19 12:55
11,0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키움 히우라 영입 소식 봤음? MLB 통산 50홈런이라는데 이거 레알임? 갑자기 뜬금포 소식이라 깜짝 놀랐네. 브룩스 나가고 좀 아쉬웠는데 바로 거물급 타자 데려온다고 하니까 기대감 오진다. 우리 갤럼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키움 이번 시즌 진짜 작정하고 우승 노리는 건가? 갑자기 막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51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초반에 몰아치면 나중에 힘 빠지는 거 아니냐? ㅋㅋ 물론 지금은 좋긴 한데 KBO는 또 모르는 거니까. 그래도 요즘 LG 야구 보는 맛은 오지게 난다 인정!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10시간 20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